[마이데일리 = 고향미 기자] 지난 2021년부터 공개 열애 중인 가수 겸 화가 마이큐와 방송인 김나영이 근황을 공개했다.
마이큐는 지난 4일 자신의 개인 소셜미디어 계정을 통해 “그들은 언제나 내가 생각하는 것 그 이상으로 해낸다. 어떤 상황이라도 나의 경험과 생각으로 가늠하지말자. 믿음은 보이지 않는 것”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업로드 했다.
해당 게시물에서 마이큐는 김나영, 그의 두 아들과 산행을 하고 있는데 특히 김나영의 두 아들에게 아빠 포스를 풍기고 있는 마이큐의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에 이를 본 네티즌들은 “항상 미소가 지어져요”, “마이큐님 나영님 이제 결혼만 남으신 듯”, “우주에서 제일 멋있는 사람들”, “온가족이 사랑스러워요!”라는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김나영은 지난 2015년 10살 연상 비연예인과 결혼했으나 2019년 이혼했다. 슬하에는 두 아들이 있다.
마이큐는 김나영과 꾸준히 애정을 과시해온 것은 물론 그의 두 아들과도 벌써부터 부자 케미를 풍기고 있어 이들의 결혼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많이 본 뉴스
- “무사 완주할게요” 이시영, 6세 아들과 히말라야 도전 中
- 지드래곤, 입는 옷도 사는 곳도 타는 차도 화제…역시 시대의 아이콘 [MD피플]
- ‘미래는 없다?!’…”왜?나를?”→손흥민과 토트넘 관계, 이 장면이 말해준다→감독은 선수 보호차원이라고 하지만…
- ‘이보다 화려한 부활은 없다’…’NL 투수 3관왕’ 세일, 사이영상도 유력한데 35살에 생애 첫 GG까지 차지했다
- ‘이은형♥’ 강재준, “붕어빵아들 얼굴이 너무 귀엽게 생겨서” 자화자찬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