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 홍진경이 조세호의 결혼식에서 낸 축의금 액수를 공개하며 화제를 모았다.
지난 30일 방송된 유튜브 ‘얼굴천재 차은수’에서는 박명수가 부캐릭터 차은수로 분장해 홍진경에게 조세호와의 관계를 물었다.
박명수는 “조세호가 결혼하는데 그렇게 친하면 축의금 얼마 하시냐”고 질문했고 홍진경은 “세호한테 되게 고마운 게 많다”며 “제가 동생들을 이끌어주는 걸로 보이지만 사실은 동생들이 저를 놀아주고 도와준 게 훨씬 많다”고 덧붙였다.
이어 박명수가 “식사까지 할 거면 최소 120만 원은 내야 한다”고 말하자 홍진경은 “맞다 그 이상을 해야 할 것 같다”고 밝혀 적어도 120만 원 이상의 축의금을 한 것으로 추정된다.
조세호는 지난 20일 9살 연하의 비연예인 신부와 서울 신라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결혼식에서는 전유성이 주례를 맡았고 남창희가 사회를 봤다.
이날 축가는 김범수, 태양, 거미가 불렀으며 이동욱이 축사를 맡았다. 연말 시상식을 방불케하는 조세호의 초호화 하객 라인업이 공개되면서 두 사람의 결혼 사실만큼이나 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현재까지 알려진 조세호 결혼식 하객 라인업은 이승기와 이다인 부부를 비롯해 지드래곤, 유재석, 민효린, 덱스, 오나라, 범규(투모로우바이투게더), 몬스타엑스 셔누, 슈퍼주니어 은혁과 규현, 씨엔블루 정용화, 이수혁, 이성경, 조현아, 러블리즈 이미주, 이용진, 인교진, 이진욱, 류준열, 신현지, 엑소 찬열, 이광수, 지상렬, 이유비, 남희석, 그레이, 박준형, 김지혜, 김영철, 최태준, 박명수, 신기루 등이 있다.
결혼식 이후 조세호 부부는 지난 21일부터 열흘간 이탈리아 남부로 신혼여행을 떠났고 귀국 후 서울 용산구의 한 주상복합 아파트에서 신혼살림을 차리게 된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