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센도’가 오는 11월 6일 개봉을 앞두고 스페셜 포스터 2종과 30초 예고편을 전격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스페셜 포스터 2종은 전 세계를 매료시킨 피아니스트 임윤찬의 비주얼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더해진 ‘2022 반 클라이번 국제 피아노 콩쿠르 역대 최연소 우승, 2024 그라모폰 클래식 뮤직 어워즈 한국 피아니스트 최초 2관왕이라는, 임윤찬이 세운 역대급 기록은 전 세계를 매료시킨 그의 신들린 연주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정면을 응시하고 있는 임윤찬 클로즈업 포스터에 담긴 “내가 보고 듣고 느끼고 경험한 모든 것은 내 음악에 녹아있다”라는 문구는 보는 즉시 감동을 선사한다. 문구는 수상 직후 공개된 임윤찬의 소감문에서 발췌한 것으로, 자신이 경험한 모든 것을 ‘음악’ 안에 녹여낸 천재 아티스트 임윤찬의 앞으로의 행보를 응원할 수밖에 없게 만든다.
아울러 오늘(29일) CGV 인스타그램을 통해 최초 공개된 ‘크레센도’ 30초 예고편은 2022 반 클라이번 국제 피아노 콩쿠르에서 독보적인 존재감을 보여준 임윤찬의 모습이 시선을 뗄 수 없게 만든다.
지휘자 마린 알솝이 직접 전하는 “제16회 반 클라이번 국제 피아노 콩쿠르 낸시 리 앤드 페리 R 배스 금메달 수상자는 임윤찬”이라는 수상자 발표와 함께 무대 위로 올라가는 임윤찬의 모습은 뭉클함을 선사한다.
특히 임윤찬이 피아노와 혼연일체가 되어 연주를 이어가는 장면은 “놀라울 뿐이에요. 윤찬은 모든 걸 갖췄어요. 피아노 연주의 극치를 보여 줬어요”라 극찬 세례를 납득할 수밖에 없게 만든다. 여기에 “꿈같은 연주”(뉴욕타임스), “놀랍도록 아름답다”(이코노미스트), “평생 잊지 못할 공연”(지휘자 마린 알솝) 이라는 전 세계 언론과 거장의 호평은 오는 11월, 극장에서 마주하게 될 아티스트 임윤찬의 시작점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음악 팬들을 열광하게 할 단 하나뿐인 월드클래스 클래식 무비 ‘크레센도’는 오는 11월 6일(수), CGV에서 단독 개봉한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