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박성광과 그의 아내 이솔이 부부가 고급 펜트하우스로 이사한 소식을 전했다.
이솔이는 27일 자신의 SNS에 이사 후기를 남기며 “장장 30시간을 꼬박 노동해서 마무리 완료”라며 이사 과정의 고단함을 드러냈다.
함께 공개된 사진 속에는 부부가 새롭게 자리 잡은 보금자리의 모습이 담겨 있었다.
높은 천장과 탁 트인 통창을 통해 감상할 수 있는 도시 야경이 눈길을 끌었으며 깔끔하고 모던한 인테리어로 정돈된 내부가 눈길을 끌었다.
이솔이는 새 집에 대한 기대감을 표현하며 이번에는 소파와 침대를 커스터마이징했다고 밝혔다.
그는 “가격도 합리적이고 소재, 사이즈, 디자인까지 고를 수 있었어요. 사이드 조명도 선택할 수 있어 제 취향을 가득 담을 수 있었어요!”라며 직접 디자인에 참여한 소감과 만족감을 전했다.
앞서 이솔이는 이사 직전 “앞으로 10년 동안 이사할 계획은 없다”며 새 집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부부가 새롭게 둥지를 튼 곳은 서울 광진구 자양동에 위치한 고급 펜트하우스로 박성광과 이솔이가 최근 15억 1천만 원에 매입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곳은 현재 시세가 약 20억 원대 초반에 형성돼 있으며 프리미엄 주거 단지 내 위치와 우수한 조망권 덕분에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박성광과 이솔이는 2020년 8월 결혼해 가정을 꾸렸다. 두 사람은 결혼 후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에 출연하며 현실적인 신혼 생활을 공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