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데일리 = 김하영 기자] 그룹 있지 유나가 밀리터리 룩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유나는 지난 26일 자신의 SNS 계정에 “창원 믿지(팬덤명)들이 원할까 봐”라는 글과 함께 사진들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유나는 지난 25일 창원에서 진행된 KBS2 ‘뮤직뱅크 in 창원’ 특집판 무대 대기실에 있는 모습이다. 그는 카모플라주 패턴이 새겨진 밀리터리 브라탑과 카키색 바지를 착용해 인상적인 몸매를 더욱 돋보이게 했다.
또 다른 사진에서도 남다른 비율과 몸매 라인을 자랑한 유나는 있지 멤버들과 함께 찍은 모습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이유를 위한 비주얼” “환장할 골반 요정” “오늘은 약간 군대에서 나온 전사 같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있지는 지난 15일 데뷔 이래 처음으로 더블 타이틀곡 ‘GOLD’와 ‘Imaginary Friend’(이매지너리 프렌드)를 선보였다. 오는 11월 2일 오후 5시에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ITZY The 3rd Fan Meeting 있지 믿지, 날자! “믿지의 세포들'”을 개최한다.
많이 본 뉴스
- 추억의 ‘MSN 트리오’ 미국에서 다시 뭉친다…인터 마이애미, 네이마르 영입 위해 이적 제안 제출
- 롯데 윤성빈 또 무실점 호투…KBO-Fall League 28일부터 4강 토너먼트 스타트
- ‘韓국대 선취 솔로포 쾅! 日선발 6⅓이닝 1실점 쾌투!’ 다저스, 양키스에 2연승…하지만 오타니 부상은 걱정
- “왜 대표팀 선수는 자국 출신이고, 감독은 외국 출신인가?”…세계적 명장의 ‘황당한’ 질문…
- NC, 메인스폰서 NH농협은행과 4년 연장 계약 체결…16년 동행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