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비가 방탄소년단 진과 협업한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 ‘러브 모어 인 돌비’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진은 전 세계에서 돌비 애트모스로 감상할 수 있는 신곡 ‘I’ll Be There’의 글로벌 발매를 기념해 이번 캠페인에 참여했다.
진은 돌비 애트모스로 믹싱한 선공개 곡 ‘I’ll Be There’를 25일 발표한 데 이어, 돌비 애트모스를 통해 감상할 수 있는 첫 솔로 앨범 ‘Happy’를 11월 15일 전 세계에 공개할 예정이다.
진은 “이번 싱글 ‘I’ll Be There’ 와 솔로 앨범의 주제는 행복이다. 모든 곡을 통해 아미(ARMY, 방탄소년단 팬덤)가 다양한 형태의 행복을 온전히 느꼈으면 한다. 이번 돌비 애트모스 작업을 통해 전 세계 팬들이 곡을 통해 전하고자 하는 감정을 그대로, 한층 더 깊이 느낄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돌비의 차세대 몰입형 음향 기술 ‘돌비 애트모스’는 새로운 차원의 음악 창작 및 경험 방식을 제공하며, 아티스트가 구현하고자 하는 창작 의도를 완벽하게 재현해줘 아티스트와 팬들 간 더 깊은 교감을 선사한다.
캠페인 영상은 그래미 어워드 후보에 올랐던 뮤직비디오 감독이자 영화 제작자 콜린 틸리가 연출했으며 돌비 애트모스가 일상적인 순간을 어떻게 특별한 경험으로 변화시킬 수 있는지를 음악과 함께 그려냈다.
캠페인 영상은 팬들이 돌비 애트모스로 믹싱된 진의 ‘I’ll Be There’를 듣는 순간 방탄소년단 특유의 파워풀한 퍼포먼스가 펼쳐지는 진의 음악 한가운데로 이동해 직접 노래를 듣는 듯한 경험을 한다는 내용이다.
사진= 돌비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