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아일릿(ILLIT)이 ‘초강력 중독성’을 유발하는 신곡 무대로 글로벌 음악팬들의 마음에 하트를 심었다.
아일릿(민주, 윤아, 모카, 원희, 이로하)은 지난 24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미니 2집 ‘I’LL LIKE YOU’의 타이틀곡 ‘Cherish (My Love)’와 수록곡 ‘IYKYK (If You Know You Know)’ 무대를 꾸몄다.
각자의 개성을 녹인 캐주얼 의상을 입고 등장, 특유의 엉뚱 발랄한 매력을 뽐냈다. 한 번 들으면 귓가에 계속 맴도는 ‘Cherish (My Love)’ 멜로디 위 멤버들의 청아한 목소리가 돋보였다.
수록곡 ‘IYKYK (If You Know You Know)’ 무대는 경쾌한 스텝과 활기찬 에너지가 돋보였다. 좋아하는 사람을 향해 직진하는 모습을 그려낸 이 곡의 퍼포먼스는 후렴구 ‘IYKYK’를 손으로 빠르게 표현하는 동작이 특징이다.
아일릿은 미니 2집 ‘I’LL LIKE YOU’ 발매와 동시에 국내외 차트에서 두각을 보이고 있다. 이틀 만에 33만 장 이상(한터차트 기준) 판매되며 아일릿의 두 번째 ‘하프 밀리언셀러’ 달성 청신호를 켰고, 일본 오리콘 ‘데일리 앨범 랭킹’(10월 22일 자) 2위에 올랐다. 타이틀곡 ‘Cherish (My Love)’는 벅스, 지니 등 국내 주요 음원 차트 상위권에 안착했다.
한편, 아일릿 멤버 민주는 팬 투표 서비스 ‘기프트리’의 ‘레전드 서바이벌 스타’ 후보에 올라있다.이들은 지난 2023년 JTBC 서바이벌 프로그램 ‘R U Next?’(알유넥스트)를 통해 그룹 아일릿으로 데뷔했다. 멤버 민주는 누적 투표수 순위 1위를 기록하며 대중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해당 투표에서 1위를 차지할 경우 12월 중 합정역 CM보드 전광판 광고와 월간 1000만 명 이상의 독자가 방문하는 위키트리 홈페이지에 홍보 기사 패키지가 제공된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