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데일리 = 이정민 기자] 가수 겸 배우 김윤지(NS윤지)가 출산 후에도 완벽한 몸매를 뽐냈다.
김윤지는 지난 20일 자신의 SNS에 “제가 입은 3가지 룩 중 어떤 게 가장 예쁜가요? 어떤 착장이 가장 마음에 드는지 댓글 남겨주신 분들 중 두 분께 마지막 사진 속 가방을 선물해 드립니다”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윤지는 캐주얼한 셔츠부터 밀착 미니 드레스까지 다양한 스타일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특히 출산한 지 3개월밖에 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군살 없는 몸매를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누리꾼들은 “언니, 옷 전부 찰떡이에요”, “군살 하나 없는 몸매, 비결이 뭔가요?”, “완전 내 워너비 몸매” “올블랙 착장이 도시적이고 섹시해 보여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윤지는 최근 자신의 유튜브 채널 ‘ns윤지’에서 출산 후 건강한 식단과 간단한 변비 예방 팁을 공유했다. 김윤지는 “임신 기간 동안 외식할 때는 먹고 싶은 걸 마음껏 먹었고, 집에서는 식이섬유, 과일, 단백질을 골고루 챙겨 먹으려고 노력했다”며 임산부들을 위한 식단 ‘꿀팁’을 공개했다.
김윤지는 2021년 9월 개그맨 이상해와 국악인 김영임 부부의 아들 최우성 씨와 결혼했으며, 지난 7월 첫 딸을 품에 안았다. 특히 그녀는 유튜브를 통해 난임과 시험관 시술 과정 등을 공개해 많은 이들의 응원을 받았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