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리사가 최근에 선보인 네일 아트를 구경해 볼까요? 날렵한 스틸레토 셰이프로 다듬은 손톱 끝에만 색깔을 더한 프렌치 네일을 즐겼는데요, 이때 단풍처럼 진한 레드 컬러의 네일 폴리시를 선택해 우아하고 엘레강스한 무드를 완성했어요.
프로미스나인 노지선의 레드 네일에선 오묘한 분위기가 느껴집니다. 길게 연장한 네일 보디에 비비드한 레드 폴리쉬를 바른 뒤 핑크 컬러의 글리터 파우더를 더했는데요, 마치 은하수를 떠올리는 신비로운 빛 반사 덕분에 손톱에 시선이 머무네요.
가을을 연상시키는 컬러와 패턴이 만나면 이토록 트렌디한 네일을 연출할 수 있어요. 패션 인플루언서 클로이 헤이워드는 버건디 컬러의 매니큐어로 손톱 바탕을 칠한 뒤 블랙 톤으로 호피 무늬를 그려 넣었는데요, 두 번째, 세 번째 손가락엔 큐티클 안쪽과 손톱 끝에만 패턴을 더해 자칫 무서워 보일 수 있는 레드와 레오퍼드 모티프의 비율을 조정했어요.
꼼꼼하게 채워 바른 솔리드 네일은 혼자서도 쉽게 시도하기 좋죠. 강민경은 라운드 셰이프로 깔끔하게 정리한 손톱에 레드 컬러의 폴리시를 발랐어요. 이때 채도가 낮은 체리 컬러를 선택해 그의 밝은 피부 톤을 더 돋보이게 했어요.
빨간색의 강렬한 색감이 부담스럽다면 (여자)아이들의 미연의 룩에 집중해 보세요. 네일 폴리시를 풀 커버링하는 대신 손톱 위에 빨간 장미 모티프를 앙증맞게 그려 넣었어요. 귀엽고 사랑스러운 바이브를 증폭시키는 스티커를 사용해 보는 것도 좋겠네요.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