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10년 만에 완전체로 콘서트를 개최한 그룹 2NE1이 유재석과 조세호를 만났다.
19일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유 갓 댓 파이어 나의 가슴을 쿵쿵쿵 유가따 드랍 잇 라잌 이츠 핫 지금 멈추려 하지마. 영원한 레전드 아이돌 2NE1″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10장이 올라왔다.
사진에는 2NE1 씨엘, 산다라박, 박봄, 공민지가 밝은 미소로 촬영 중인 모습이 담겼다. 이날 촬영장에서 올블랙 패션을 선보인 이들은 한층 더 강렬해진 카리스마를 발산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날 2NE1은 첫소절만 들어도 떼창 가능한 명곡 메들리를 보여줘 유재석과 조세호의 역대급 텐션을 끌어냈다는 후문.
‘유퀴즈’ 측은 “10년 만에 돌아온 2NE1의 완전체 콘서트 비하인드”라며 “그 시절 우리의 꿈과 추억 온 세상이 열광한 웰컴백 2NE1″이라고 전해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2NE1은 지난 4일~6일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린 데뷔 15주년 콘서트 ‘2024 2NE1 CONCERT [WELCOME BACK] IN SEOUL’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이들은 오는 11월 16일 마닐라를 시작으로 자카르타·고베·홍콩·도쿄·싱가포르·방콕·타이베이 등 총 9개 도시 15회차 아시아 투어를 통해 열기를 이어갈 전망이다.
황남경 에디터 / namkyung.hwang@huffpost.kr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