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그룹 크래비티(세림.앨런.정모.우빈.원진.민희.형준.태영.성민)가 팬콘을 담아낸 영상을 공개하며 여운을 이어갔다.
크래비티는 18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CRAVITY 크래비티 ‘별’ Special Clip’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은 크래비티의 데뷔 앨범 ‘CRAVITY SEASON1. [HIDEOUT : REMEMBER WHO WE ARE](크래비티 시즌1. [하이드아웃 : 리멤버 후 위 아])’ 수록곡 ‘별’과 함께 지난달 28~29일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개최된 2024 크래비티 팬콘 ‘비욘드 유어 메모리즈’ 현장을 담고 있다.
영상에 담긴 ‘별’은 R&B 팝 곡으로 크래비티와 ‘러비티’ 서로에게 밝혀주는 밤 하늘의 ‘별’이 되길 소망한다는 이야기를 담았으며 항상 ‘러비티’(공식 팬클럽명)를 생각하는 크래비티의 넘치는 팬사랑을 또 한 번 드러냈다.
크래비티는 러비티와 함께 공연을 즐기며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이는 동시에 다양한 감정을 드러냈다. 팬들을 향한 애정을 가득 담아 풍성한 시간을 준비한 크래비티의 진심과 빛나는 별처럼 응원봉을 반짝이고 있는 팬들의 사랑이 만나 더 큰 감동을 선사했다.
또 멤버들의 토크 모습, 장난기 가득한 모습 등 현장의 생생한 분위기가 오롯이 담겨 보는 재미를 더했다. 뿐만 아니라 진정으로 무대를 즐기며 팬들과 소통하는 크래비티의 모습이 깊은 인상을 남겼다.
특히 객석을 꽉 채운 팬들을 지켜보며 감동받은 크래비티의 진심 어린 표정과 눈물, 서로를 안아주고 다독이며 팀워크를 다지는 모습이 돋보였다. 이와 함께 크래비티의 마음을 고스란히 옮긴 듯한 ‘별’의 가사가 진한 감동을 자아냈다.
앞서 크래비티는 지난달 개최된 2024 크래비티 팬콘 ‘비욘드 유어 메모리즈’에서 4시간 이상의 공연을 펼치며 팬들과 소통했다. 단 한번도 떼창이 멈추지 않았을 뿐 아니라 크래비티는 팬들과 함께 뛰어놀며 공연을 진정으로 즐겼다.
사진=스타쉽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