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의 완벽한 무대 의상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19일 제니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그렇다. 나는 눈물이 많은 프리티걸이었다. 정말 정말 감사합니다! 엠카(엠카운트다운) 컴백 1위 했대요. 모두 사랑해요!”라는 글과 함께 다수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제니는 블랙 마이크로 미니 스커트에 짧은 크롭 셔츠에 강렬한 레드 재킷을 매칭하고 스트라이프 넥타이로 포인트를 준 감각적인 모습이다. 제니는 이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아름다움에 감탄을 더한다.
한편 제니는 지난 11일 새 싱글 ‘Mantra’를 발매하고 활동을 펼치고 있다. 특히 지난 17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는 컴백과 동시에 1위를 차지했다. 다만 제니는 지난 15일(현지시간) 방송된 ‘지미 키멜 라이브!’ 출연을 위해 미국으로 향했던 만큼, 해당 방송은 사전 녹화로 진행됐다.
이후 제니는 소속사를 통해 “오랜만에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했는데 블링크(팬덤명) 덕분에 1위라는 값진 선물을 받게 돼 정말 뜻깊고 감사하다. 어디서든 많은 사랑을 보내주시는 전 세계에 계신 팬 분들 덕분에 요즘 정말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다. 앞으로도 좋은 음악과 무대로 보답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제니는 오는 19일 방송되는 MBC ‘쇼! 음악중심’에도 출연할 계획이다.
▶ 키오프 나띠, 묵직한 볼륨감에 가녀린 허리…비현실적인 S라인
▶’쌍둥이맘’ 한그루, 너무 파격적인 외출룩…애플힙 돋보이는 레깅스 자태
▶카리나, 이렇게 글래머러스했나…묵직한 브라탑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