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솔로 앨범을 들고 돌아온 제니의 ‘Mantra’ 뮤직비디오를 보셨나요? 힙한 음악과 어우러진 강렬한 퍼포먼스가 몇 번째 돌려 보는지 모를 만큼 그 매력 속으로 빠져들게 합니다. 그중에서도 우리의 눈을 즐겁게 하는 뮤비 속 스타일이 인상적인데요. 엄청나게 짧은 마이크로 쇼츠를 카우걸 스타일로 녹여내거나 마치 팬티를 입은 것 같은 파격적인 쇼츠로 곡의 맛을 살렸어요.
제니의 마이크로 쇼츠 사랑은 뮤직비디오 밖에서도 계속됩니다. 최근 샤넬 쇼에 금발 머리를 하고 신선한 모습으로 등장했을 때도 마이크로 쇼츠를 입고 있었죠. 뿐만 아니라 평소 웨어러블하고 힙한 데일리 패션에서도 다양한 스타일의 마이크로 쇼츠를 자주 포착할 수 있습니다.
제니가 요즘 꽂힌 마이크로 쇼츠는 옷 잘 입는 셀러브리티들의 SNS에서도 심심치 않게 찾아볼 수 있어요. 센스 있는 사복 패션 감각을 보여주는 금새록도 니트 소재의 마이크로 쇼츠를 귀엽게 소화했고, 틀에 박히지 않은 매치로 개성 있는 룩을 즐기는 린드라 메딘도 레이스 소재의 마이크로 쇼츠를 애니멀 패턴 재킷과 매치하여 쿨한 스트리트 룩을 선보였습니다. 트렌디한 스타일을 도전해보고 싶다면 이들처럼 마이크로 쇼츠를 활용해 나만의 룩을 즐겨보는 건 어떨까요?
니트 소재의 미니멀한 마이크로 쇼츠는 12만원대, Eterne.
포켓이 노출된 디자인이 인상적인 마이크로 쇼츠는 22만9천원, Open Yy.
잔잔한 프릴 장식이 귀여운 마이크로 쇼츠는 19만원대, Guizio.
스커트를 레이어드한 것 같은 디테일의 마이크로 쇼츠는 49만9천원, Push Button.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