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장 박동수 높이는 이번주 디즈니+는 중독적 관계에 빠져드는 고자극 로맨스 ‘내게 거짓말을 해봐 시즌2’부터 사투를 펼치는 응급대원들의 긴장감 넘치는 삶의 현장 ‘9-1-1 시즌8’ 등 흥미로운 작품들이 포진했다.
‘내게 거짓말을 해봐 시즌2’
도파민을 한껏 폭발 시키는 고자극 로맨스 ‘내게 거짓말을 해봐’가 시즌2로 돌아왔다. 이번 시즌은 캠퍼스를 떠들썩하게 만들며 헤어진 ‘루시 올브라이트’(그레이스 밴 패튼)와 ‘스티븐 더마코’(잭슨 화이트)가 여름방학이 끝나고 다시 학교로 돌아오면서 벌어지는 버라이어티한 이야기를 그린다.
복잡한 감정의 소용돌이 속에서 또 다시 얽히게 되는 두 사람은 끊임없는 갈등을 겪으면서도 중독적인 관계에 빠져들어 한 순간도 눈을 뗄 수 없는 숨막히는 몰입감을 선사한다. 새로운 자극이 필요하다면 지금 바로 ‘내게 거짓말을 해봐’를 정주행 해보자.
‘9-1-1 시즌8’
‘글리’, ‘아메리칸 호러 스토리’ 등 미드의 새로운 장르를 개척한 스타 크리에이터 ‘라이언 머피’와 ‘브래드 팰척’이 제작한 ‘9-1-1’이 여덟 번째 시즌으로 돌아와 다시 한 번 긴장감 넘치는 드라마를 선보인다.
이번 시즌은 경찰관, 소방관, 응급 구조대원들이 극한의 상황에서 겪는 긴장감과 압박을 생생하게 그려내며 그들의 내적 갈등과 인간적인 면모를 조명한다. 돌발적이고 예상치 못한 사건 속에서 이들이 펼치는 영웅적인 활약과 감동적인 순간들은 다시 한 번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희망과 절망, 생사의 기로에서 사투를 벌이는 이들의 리얼한 삶의 현장을 생생하게 그려낸 「’9-1-1 시즌8」’의 첫 번째 에피소드를 지금 바로 디즈니+에서 만나보자.
- 아시아나, 中씨트립과 라방…중국 MZ세대 ‘싼커’ 공략
- 당근 스토리, 서울 너머 경기·인천 지역 확대 오픈
- 원팩트, 오늘(18일) 두번째 미니앨범 ‘[fallIn’]’ 발매…총 6곡
- ‘놀뭐’ 유재석, ‘중식 여신’ 박은영 셰프와 4년만 재회…”스타가 되셨어”
- JD1, ‘엠카’ 성공적 컴백 무대…90년대 입은 정동원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