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더보이즈가 본격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IST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4~17일 미니 9집 ‘도화선(導火線)’의 콘셉트 포토 ‘Pioneer’와 ‘Riot’을 공개, 총 네 가지 버전의 콘셉트 포토 공개를 완료하며 컴백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공개된 ‘Pioneer’ 버전 속 더보이즈는 레이스와 시스루 소재를 사용한 패셔너블한 개척자로 변신, 거대한 깃대를 든 강인한 모습으로 시선을 압도했으며, ‘Riot’ 버전에서는 거리 위 자유분방하고 반항적인 전사의 모습으로 세상에 맞서 폭동을 일으키는 이들을 콘셉추얼하게 표현해냈다.
더보이즈가 약 7개월 만에 선보이는 미니 9집 ‘도화선’은 세상을 뒤흔들 도화선이 된 소년들의 강직한 결의를 담은 앨범으로, 정해진 규칙을 태워버리고 새로운 길을 개척해 나갈 더보이즈의 긍지를 표현해낸 신보다. 더보이즈는 ‘TRIGGER(導火線)’를 타이틀 곡으로 낙점, 어느 때보다 폭발적인 자신감과 포부를 담은 이번 신보로 도약을 위한 심지에 불꽃을 틔울 전망이다.
앞서 정규 2집 ‘PHANTASY’ Pt.3 ‘Love Letter’에 이어 세 번째 월드투어를 성공적으로 마치는 등 국내외를 아우르는 활동으로 바쁜 행보를 이어온 더보이즈가 펼칠 다음 챕터에 글로벌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더보이즈의 ‘도화선’은 10월 28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 등지를 통해 전격 발매된다.
사진=IST엔터테인먼트
- 진에어, 12월 2일 무안~나리타, 타이베이 신규취항
- 파라다이스그룹, 세계적 미식가이드 ‘라 리스트 2025’ 파트너사 선정
- “11년 전과 수법 똑같아”…제시 팬 폭행 사건에 과거 피해자까지 등장
- 옥주현·솔라 ‘마타하리’ 2차 티저…’마지막 순간’
- ‘韓 밴드 최초 코첼라 입성’ 더로즈, ‘BYOB’ 출연…내일(18일) 공개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