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에픽하이가 바이닐 앨범으로 특별함을 더한다.
에픽하이(타블로, 투컷, 미쓰라)는 지난 14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음반 사이트를 통해 새 앨범 ‘PUMP COLLECTOR’S EDITION’의 바이닐(LP) 앨범 예약 판매를 시작했다.
이와 함께 에픽하이는 바이닐 앨범에 관한 추억을 서로 공유하는 모습을 담은 영상을 공개했다. 타블로는 “이번에 새로운 바이닐을 제작했다. 신곡도 있고, 곡들의 확장 버전도 담겼다. 사람들이 모으고 싶어 할만한 아이템”이라고 말해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특히 에픽하이는 일반 피지컬 앨범 없이 바이닐 앨범만 발매하며 소장가치를 극대화한다. 진정성 넘치는 가사와 새로운 버전의 수록곡들로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이끌 예정이다.
‘PUMP COLLECTOR’S EDITION’은 타이틀곡 ‘미슐랭 CYPHER’를 포함해 ‘PRETTY MUCH’, ‘ANTIHERO’, ‘LATE CHECKOUT (GO Edit)’, ‘K-DRAMA’, ‘GOOD RIDDANCE’, ‘GROUP CHAT FREESTYLE (Full Version)’, ‘OK GOOD’, ‘OFF DAY (Verse Version)’, ‘I WAS HAPPY (ft. JW of NELL)’ 등 총 10곡이 수록된다.
‘PUMP COLLECTOR’S EDITION’은 지난 6월 발매한 에픽하이의 첫 믹스테잎 ‘PUMP’ 이후 약 4개월 만에 발매하는 앨범이다. 장르와 형식에 구애받지 않고 만들어진 트랙들은 에픽하이표 음악을 선사하며 리스너들에게 공감과 색다른 즐거움을 안길 전망이다.
에픽하이는 오는 12월 20일부터 22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핸드볼경기장에서 2024 단독 콘서트 개최 소식을 알렸고, ‘패러디 포스터 장인’다운 센스 넘치는 포스터를 공개하며 공연 열기를 잇고 있다. 에픽하이는 이번 연말 콘서트에서 신곡을 비롯해 또 어떤 무대들로 팬심을 사로잡을지 궁금증이 더해진다.
에픽하이의 새 앨범 ‘PUMP COLLECTOR’S EDITION’은 오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아워즈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