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더보이즈가 K팝 신을 뒤흔들 푸른 불씨가 된다.
IST엔터테인먼트는 지난 9일과 10일 더보이즈의 미니 9집 ‘도화선(導火線)’의 두 번째 콘셉트 포토 ‘플래시’ 버전을 공개, 푸른 불꽃의 신비로운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공개된 이미지 속 더보이즈는 뜨거울 수록 푸른 빛을 내는 불꽃처럼 섬광과도 같은 강렬한 비주얼로 눈길을 끈다. 주위로 산란되는 푸른 빛이 신비감을 자아내는가 하면, 횃불의 심지를 표현한 듯 백색 상의를 입은 멤버들의 곧은 눈빛은 폭발적인 자신감과 강직한 결의를 담은 이번 신보의 메시지를 시각적으로 표현해내며 컴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더불어 이날 콘셉트 포토 뿐만 아니라 ‘플래시’ 버전의 캐릭터 콘셉트 필름도 함께 공개됐다. 거대한 구조물을 오브제로 멤버 개개인의 거침없는 액팅과 날카로운 표정 연기는 보는 이들을 단숨에 압도하며 차가운 카리스마를 완성해냈다.
더보이즈가 약 7개월 만에 선보이는 미니 9집 ‘도화선(導火線)’은 정해진 규칙을 태워버리고 새로운 길을 개척해나갈 더보이즈의 강한 긍지를 담은 앨범이다. 이번 신보는 ‘도화선’이라는 주제 아래 더보이즈만의 콘셉추얼한 음악과 퍼포먼스는 물론, 독보적 색깔을 더한 새로운 매력으로 전 세계 팬들에 진한 여운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더보이즈의 미니 9집 ‘도화선’은 오는 10월 28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 등지를 통해 공개되며, 지난 10일부터 국내외 각종 온라인 음반사이트에서 예약 판매를 개시했다.
사진=IST엔터테인먼트
- 한강 노벨문학상 수상, KBS 인터뷰→시사 토크 등 긴급 편성
- ‘열혈사제’ NEW 빌런 성준·서현우·비비 합류…대본리딩 공개
- ‘편스토랑’ 이찬원, 화제의 닭전 2탄 공개…레전드 메뉴 탄생 예고
- ‘나솔’ 옥순-경수 반전 로맨스…”손 잡아도 돼요?”
- 이영지, 17일 ‘이영지의 레인보우’ 네이버 톡담회 뜬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