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데일리 = 고향미 기자] 배우 이시영이 근황을 공개했다.
이시영은 지난 10일 자신의 개인 소셜미디어 계정을 통해 “오늘 기다리던 캠핑카 나오자마자!! 바로 캠핑장으로. 첫 번째 영상은 뽀뽀하다 걸린 커플 같은… ㅋㅋㅋ 캬캬캬커커어어”라는 글과 함께 아들과 캠핑을 만끽하고 있는 동영상 여러 편과 사진 여러 장을 업로드 했다.
그러면서 “진짜 몇 달 동안 검색해보고 고민고민하다 산 캠핑카에요. 아이 가구 제작하는 업체에서 캠핑카를 만들게 되었고 그래서 모든 소재가 친환경에 나무도 정말 좋고. 심지어 본드를 사용하지 않은 캠핑카. 정말 정윤이한테 딱 맞는 캠핑카다 싶어서 오래오래 여행 다니려고 지른 내돈내산 캠핑카♥”라고 설명한 이시영.
끝으로 그는 “근데 사고 보니까 너무 좋다는. 이제 더 이상 생일이나 크리스마스. 또 기념일에 어디가나 고민 안 해도 되고 발 동동 거리며 예약 안 해도 되고. 또 비싼 돈 주고 식당 예약 안 해도 되고 ㅎㅎ 그리고 오늘 너무너무 행복했다는. 진짜 쉬워서 나 혼자 다했다요!!!!!!”라고 캠핑카에 큰 만족감을 드러냈다.
이에 이를 본 네티즌들은 “진짜 셩 언니는 몸이 도대체 몇 개세요?”, “좋은 부모가 되어주시니 참 감사합니다”, “이 에너지..정말 어디서 나오는 걸까요? 정말 멋져요”, “멋진 엄마”라는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앞서 이시영은 전날인 지난 9일 “진짜 많이 알아보고 산 캠핑카. 25년 가구 업체가 캠핑카 제작으로 바뀌면서(게다가 아이 가구 하셨던 사장님) 목재도 최고급에 전부 다 친환경. 심지어 본드도 사용하지 않은 캠핑카”라면서 “얘 때문에 진짜 많이 알아봤는데 덕분에 너무 좋은 거 샀지 뭐야”라는 글과 함께 아들을 위해 구입한 캠핑카와 그 앞에서 웃고 있는 아들의 사진을 업로드 한 바 있다.
한편 이시영은 지난 2017년 외식 사업가 조승현과 결혼해 2018년 아들을 품에 안았는데, 2021년 방송된 엠넷 ‘TMI 뉴스’에서는 상위 1% 부자와 결혼한 스타 베스트 12로 이시영을 꼽았다.
당시 방송에서는 조승현 대표를 ‘리틀 백종원’이라며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 위치한 루프탑 바, 한우 고기 전문점, 이시영 단골 돼지고기 식당 등을 성공시켰다고 밝혔다. 그가 대표로 있는 외식 사업의 연 매출은 25억 원이며, 이시영과 조승현 대표가 4년 만에 빌딩 두 채로 얻은 시세차익은 각 20여 억 씩 약 40억 7,500만 원이라고.
이시영은 또 최근 30억 가량의 강남구 삼성동 아파트를 떠나 새집으로 이사한 과정과 인테리어를 마친 모습을 공개하기도 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