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스티벌의 대표주자 ‘그랜드 민트 페스티벌 2024(Grand Mint Festival 2024, 이하 GMF2024)’의 최종 타임테이블이 공개됐다.
주최사 민트페이퍼는 8일 소셜미디어와 홈페이지 등의 채널을 통해 GMF2024의 각 일자별, 스테이지별 헤드라이너를 공개했다.
공개된 타임테이블에는 민트페이퍼의 컴필레이션 앨범 ‘bright #13’의 발매 기념 스트리밍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4팀이 마지막으로 합류하며 총 68팀이 이름을 올렸다.
일정의 첫날인 26일 토요일 Mint Breeze Stage(민트 브리즈 스테이지)에는 DAY6(데이식스)를 필두로 페퍼톤스, 볼빨간사춘기, 터치드, 오월오일, 방예담이 무대에 오른다. Loving Forest Garden(러빙 포레스트 가든)의 헤드라이너는 Daybreak(데이브레이크)가 맡는다.
27일에는 LUCY(루시)와 KIDS : SURL X Lacuna(키즈 : 설 X 라쿠나)가 각각 Mint Breeze Stage(민트 브리즈 스테이지)와 Loving Forest Garden(러빙 포레스트 가든)의 헤드라이너로 선정됐다.
또 11월 2일은 10CM(십센치)와 쏜애플, 3일은 ATEEZ(에이티즈)와 스윗소로우가 각각 헤드라이너로 마지막을 장식한다.
GMF2024의 공식 티켓은 인터파크, YES24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민트페이퍼 홈페이지와 그랜드 민트 페스티벌 공식 SNS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전자신문인터넷 최현정 기자 (laugardagr@etnews.com)
- 티오피미디어 신인 걸그룹 오드유스, 독특한 브랜드 로고 공개
- ‘혼전연애’, 서로가 ‘통’했다…3색 ‘쏘핫’ 데이트
- ‘라스’ 이경규 “닭 라면 로열티 아직 나와, 딸에게 대물림 가능”
- ‘언더커버’ 지원자 공개 모집…’커버 인플루언서 서바이벌’
- [에듀플러스]중앙대, 신용보증기금과 ‘금융인재 양성-창업지원 활성화’ 업무협약 체결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