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라운 토요일’에 가수 케이윌, 뮤지, 하성운이 출격한다.
5일 방송하는 tvN ‘놀라운 토요일'(이하 ‘놀토’)에는 감성 충만 OST 장인 케이윌, 뮤지, 하성운이 출연해 강렬한 존재감을 뽐낸다.
‘놀토’ 세 번째 방문인 케이윌은 받아쓰기를 향한 의지를 드러낸다. 지난 출연 당시 본인의 의견이 묵살되었다면서 이날은 강단 있게 고집을 부리겠다는 것. 이에 케이윌 절친 뮤지는 케이윌이 소속사에서도 이사 직함을 갖고 있음에도 불구, 의견을 내면 제지를 당한다는 폭로로 폭소를 안긴다.
이후 본격적인 받쓰가 시작되고 케이윌은 녹화 초반에 예고한대로 뚝심 있는 면모를 선보인다. 특히 신동엽의 반대에도 꿋꿋이 주장을 펼치다 아슬아슬한 분위기를 만들기도. 하지만 받쓰 글자수 유추부터 영웅 도전까지 맹활약하며 세 번째 출연 만에 도레미들의 뜨거운 환호를 자아낸다.
뮤지 역시 빠른 판단력과 확실한 줏대로 실력 발휘에 나선다. ‘미안하다, 사랑한다’ 임수정으로 변신한 케이윌과 파격적인 소지섭 분장을 한 뮤지의 찐친 케미도 재미를 더할 전망. 여기에 결정적 단어를 캐치하며 ‘놀토’에 완벽 적응한 하성운, 5세대 아이돌 멤버 이름을 줄줄 외운 뒤 받쓰마저 섭렵한 신동엽, “오늘 정답을 만들겠다”며 심기일전한 구석자리의 김동현과 한해 등 이날도 ‘놀토’만의 차별화된 웃음이 본 방송을 기대케 한다.
이 밖에 간식 게임으로는 ‘노래방 반주 퀴즈’가 출제된다. 케이윌의 떼창 유발 라이브, 문세윤과 뮤지의 능수능란한 모창 대결, 하성운의 청량미 가득한 무대가 큰 환호를 이끌어냈다는 전언. 뿐만 아니라 문세윤과 한해의 기발한 오답 향연, 믿고 보는 키의 퍼포먼스에도 관심이 쏠린다.
한편 tvN 주말 버라이어티 ‘놀라운 토요일’은 매주 토요일 저녁 7시 40분에 방송한다.
▶ 강소연, 묵직한 볼륨감+탄탄한 꿀벅지에 터질 듯한 원피스…아찔
▶ 최준희, 故 최진실 젊은 시절과 똑 닮은 청초한 미모 “오랜만에 순한 맛”
▶ 블랙핑크 제니, 브라톱 위에 걸친 선글라스…선명한 가슴골 자랑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