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K콘텐츠 채널 tvN이 이색적인 러닝 캠페인 ‘같이 달려 tvN: 뛰비엔’ 개최 소식을 알리며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같이 달려 tvN : 뛰비엔’은 tvN의 인기 콘텐츠를 정주행하거나 tvN 촬영 장소를 잇는 러닝코스를 달리는 두 가지 방법으로 참여할 수 있으며, “tvN 러닝 코스 달리거나, tvN 콘텐츠 달리거나! 일단, 뛰고, 보자!”라는 신선한 콘셉트를 내세운다.
오늘(4일, 금)부터 오는 18일(금)까지 총 2주간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tvN 정주행 캘린더의 콘텐츠 시청을 인증하는 ‘정주행 달리기’와 tvN ‘내 남편과 결혼해줘’, ‘눈물의 여왕’, ‘선재 업고 튀어’ 등 촬영 핫스팟으로 구성된 코스를 달리고 인증하는 ‘러닝코스 달리기’ 로 진행돼 ‘달린다’는 단어를 중의적 의미로 해석한 tvN의 차별화된 러닝 캠페인으로 참여의 재미를 배가시키고 있다. 여타의 ‘달리기’ 캠페인들과는 달리, tvN만의 특색인 ‘콘텐츠 달리기’를 함께할 수 있다는 점에서 시청자들의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
‘tvN 콘텐츠 달리기’는 10월을 맞아 현재 방영중인 화제작들의 최종회 방송과 하반기 최고 기대작들의 첫 방송 등 본방사수의 맛을 살리는 풍성한 콘텐츠들이 준비되어 있다. tvN 토일드라마 ‘엄마친구아들’의 최종회(6일), 새 토일드라마 ‘정년이’의 스페셜 방송(7일)과 첫 방송(12일)과 함께 tvN 예능 ‘언니네 산지직송 최종회(10일)와 새 예능 ‘텐트 밖은 유럽 로맨틱 이탈리아’ 첫 방송(17일) 등 그 어느 때보다도 기대할만한 작품들이 포진되어 있다.
서울시와 협업한 Soul Spot(소울 스팟)으로 코스를 구성한 ‘tvN 러닝 코스’는 ‘내 남편과 결혼해줘’, ‘눈물의 여왕’, ‘선재 업고 튀어’ 등 최근 작품의 촬영지는 물론 ‘호텔 델루나’, ‘빈센조’, ‘일타 스캔들’ 등 tvN의 대표 콘텐츠의 촬영 명소와 예능이 제작되고 있는 상암동 CJ ENM 센터가 포함돼 시청자들에게 러닝의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
소울 스팟은 K콘텐츠 속 주인공들의 영혼(소울)이 깃든 장소를 의미하는 서울시 프로젝트로, K 드라마와 K 예능을 사랑하는 국내외 많은 시청자들의 참여를 예고하고 있다. 이에 ‘뛰비엔’ 러닝 코스를 달리는 7979 서울러닝크루 러닝 크루 모집은 오픈 1시간 만에 마감되는 등 뜨거운 관심받고 있다.
지난 2일 공개된 ‘같이 달려 tvN: 뛰비엔’ 프로모션 영상에서는 tvN 새 토일드라마 ‘정년이’의 주역인 김태리와 신예은의 열혈 응원 장면이 담겨 눈길을 끈다. ‘정년이’의 타이틀 롤을 맡은 김태리는 “함께 달릴 준비 되셨나요?”라는 멘트로 응원의 멘트를 전했으며, 이어 ‘영서’ 역을 맡은 신예은과 함께 “같이 달려 tvN”을 함께 외치며 tvN 애청자들의 참여를 독려하고 있다.
‘tvN 콘텐츠 달리기’, ‘tvN 러닝 코스 달리기’ 미션 두 개 중 하나만 참여해도 완주로 인정되며, 오는 23일(수)에 완주 당첨자가 발표된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