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페브
」
샤이니의 키와 대니 구는 ‘아크페브’를 다녀왔어요. 해방촌 골목에 자리 잡은 이 아담한 카페는 크게 창을 낸 덕분에 따뜻한 햇살을 맞으며 느긋하게 시간을 보낼 수 있죠. 가게 앞에 벤치가 놓여있어 키와 대니 구처럼 커피를 마시며 자유분방한 해방촌 바이브를 만끽하기에도 좋아요. 고소한 플랫화이트 위에 부드럽고 달달한 크림을 올린 ‘아크페브 라떼’가 시그니처 메뉴. 겉바속촉 토스트 위에 메이플 시럽과 핑크 솔트를 더해 완벽한 단짠 조합을 자랑하는 ‘프렌치토스트’도 이곳을 대표하는 메뉴이니 놓치지 마세요!
위치_ 서울 용산구 신흥로 62 1층
인스타그램_ @akfebinhbc
번트 서울
」
레드벨벳의 슬기가 찾은 ‘번트 서울’은 커피와 다채로운 빵을 즐길 수 있는 베이커리 카페예요. 3층 규모의 건물 전체를 카페로 사용하고 있어 시원한 개방감을 자랑합니다. 인더스트리얼 감성으로 꾸며진 공간은 테이블 간의 간격이 넓어 주변을 신경 쓰지 않고 대화를 나눌 수 있어요. 슬기는 번트 서울의 인기 음료인 쫀쫀한 크림을 더한 라떼에 피스타치오 페이스트를 추가한 ‘피스타치오 크림 라떼’를 선택했어요. 폭신한 브레드 위에 지리산 벌집을 올리고 꿀을 잔뜩 뿌린 ‘벌꿀오소리 꿀빵’은 당 충전하기 좋은 메뉴로 꼽혀요. 청계천 근처에 있어 맛있는 빵과 커피를 포장해 피크닉을 즐기기에도 제격입니다.
위치_ 서울 종로구 청계천로 155 1층, 2층, 3층
인스타그램_ @burntseoul_official
글루닉
」
에이핑크의 오하영은 서울숲에 위치한 ‘글루닉’에 방문했어요. 이곳은 모델 김진경이 운영하는 디저트 카페인데요, 쌀가루로 만든 마들렌부터 두부를 재료로 한 스콘 등 유기농 비정제 설탕과 비건 재료를 활용한 글루텐 프리 디저트를 다양하게 소개하고 있어요. 오하영은 이곳에서 수제 매실청과 오미자 원액을 믹스해 상큼한 풍미가 느껴지는 ‘매실 유자 에이드’와 함께 중독적인 달콤함을 느낄 수 있는 ‘무화과 쌀 케이크’와 함께 맛보았어요. 통창을 통해 서울숲 뷰를 바라보며 몸과 마음이 여유로워지는 힐링 타임을 보내보세요.
위치_ 서울 성동구 서울숲2길 16-12 1층
인스타그램_ @cafe_glunic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