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본이 연애 중이라는 근황을 밝혔다.
29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 이본은 이상민과 김승수와 함께 술자리를 가졌다.
이상민은 “너는 연애를 오래 하는 고수잖아”라고 말했다. 그러자 이본은 “주변에서 10번 이상 대시받았다”고 답했다. 특히 촬영장으로 가는 길에 남성이 자신을 기다리며 “내가 데려다줄게”라고 제안하는 경우도 많았다고 밝혔다.
이상민이 “썸녀가 생겼다”라고 깜짝 고백하자, 이본은 흥미를 보이며 “잘 되었으면 좋겠다”고 응원했다. 이어 이상민이 “최대 몇 년 연애했냐”고 물었다. 이본은 “9년 6개월이었다. 그 외에도 5~8년 정도 연애한 적이 있다”고 말했다.
장기 연애의 비법에 대한 질문에 이본은 “싸울 때 내가 먼저 사과한다”고 답했다. 그는 남자들이 사과를 당연하게 여기지 않도록 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이본은 “여자가 변신하는 것이 효과적”이라며 변화를 주는 방법을 설명했다. 그러자 이상민은 “넌 차인 적 없지?”라고 물었다. 이본은 “이렇게 노력하는데 차이면 나가 죽어야지”라고 웃으며 답했다.
김승수가 “얼마 전에 만나는 사람 있다고 했잖아. 몇 년 됐어?”라고 질문했다. 이본은 “연애 5년 차”라고 말했다. 또 “먼저 사귀자고 하는 스타일이냐”는 질문에 이본은 “나는 내가 먼저 묻는 스타일이다. 마음에 들면 ‘오빠, 나 어때요?’라고 묻는다”고 자신감 있게 말했다.
한편, 이본 나이는 1972년생으로 현재 52세이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