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선해진 요즘, 모델 강초원의 룩을 확인해 보세요. 플로럴 자수가 수놓아진 시스루 티셔츠를 니트 소재의 튜브톱과 레이어드해 노출 걱정은 줄이고 멋스러운 분위기는 배가시켰어요. 빈티지한 카펜터 팬츠를 매치해 쿨하게 마무리했네요.
우주소녀의 엑시는 푸시보 블라우스와 케이블 스웨터를 매치하는 사랑스러운 레이어드 기술을 선보였어요. 두 아이템 모두 페미닌한 무드를 담고 있어 한층 더 조화롭게 느껴지는데요, 출근 룩에 참고해 보면 좋을 것 같아요.
패션 인플루언서 이네스 실바는 지난 시즌 즐겨 입던 티셔츠를 가을까지 활용하는 법을 알려줍니다. 박시한 핑크 티셔츠를 럭비 티셔츠와 매치해 귀여운 너드 룩으로 소화한 모습이 인상적인데요, 루스한 데님 팬츠를 입고 타비 플랫 슈즈를 신어 패셔너블한 감각을 드러냈어요.
차정원은 화이트 셔츠와 블랙 카프리 팬츠, 단정한 로퍼로 완성한 클래식한 아웃핏에 스포티한 아노락과 캠프캡을 레이어드했어요. 예상하지 못한 조합을 과감하게 시도해 룩의 감도를 높인 부분에서 그가 사복 장인임을 제대로 증명하는 듯해요.
가을 필수템인 스웨트셔츠를 남다르게 입는 방법! 패션 인플루언서 포피 아몬드는 목가적인 아일릿 원피스 위에 그레이 스웨트셔츠를 겹쳐 입어 캐주얼한 무드를 끌어올렸어요. 회색 양말을 신고 클래식한 로퍼를 매치하니 스타일리시한 꾸안꾸 룩을 완성됐네요.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