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데일리 = 고향미 기자] 가수 겸 배우 엄정화가 근황을 공개했다.
엄정화는 지난 29일 자신의 개인 소셜미디어 계정을 통해 “오늘은 슈퍼생일”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업로드 했다.
이어 “슈퍼 친구 teddy네 가족. 그리고 예쁜 내 동생. 그리고 더 예쁜 우리 엄마랑 조촐하게 슈퍼 케익 만들어서 점심을 함께 하려고 했었는데 점심 장소에서 슈퍼 생일을 알고 너무 예쁜 생일 풍선과 꽃을 장식 해 주셔서 정말 생각지 않게 너무나도 화려한 슈퍼의 생일을 보냈습니다. 우리 슈퍼는 정말 럭키네요.!!! 슈퍼야 사랑해 축하해!!!”라고 설명했다.
해당 게시물에서 엄정화는 4번째 생일을 맞은 반려견 슈퍼를 꼬옥 껴안고 함박웃음을 짓고 있다. 특히 호화로운 생일 케이크와 파티 장식이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이에 이를 본 김완선은 “이쁜 Super 야~ 생일 축하해~!!”, 윤세아는 “축하해~~ 슈퍼”, 강민경은 “우리 슢허 사랑해 >_<", 송윤아는 "슈퍼 넘 축하해~~ 건강해~"라는 등의 댓글을 달았고, 고현정, 김혜수, 송혜교, 하정우는 '좋아요'를 눌렀다.
한편 엄정화는 지난해 연말 단독 콘서트로 팬들과 만났다. 현재는 소속사 없이 차기작을 검토하면서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대중들과 활발히 소통 중이다. 친남동생은 배우 엄태웅이며 올케는 발레리나 출신 방송인 윤혜진이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