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엽기만 할 것 같은 벌룬스커트, 이렇게 매치하면 섹시한 무드까지 연출할 수 있습니다. 제니처럼 허리 커팅이 과감한 스포티 무드의 집업 재킷을 마이크로 미니스커트와 매치하는 것인데요. 허리와 다리 라인을 강조한 덕에 비율까지 좋아 보이는 일석이조 룩이 완성됐어요.
트렌디 아이템 총집합! 장윤주는 이번 시즌 놓치지 말아야 할 두 가지 아이템의 완벽한 조합을 찾은 듯합니다. 볼드한 스트라이프 패턴의 럭비 티셔츠를 짧은 벌룬스커트와 매치한 것인데요. 스니커즈로 쿨하게 마무리하여 웨어러블한 데일리룩을 선보였어요.
지금 당장 따라 입어도 좋은 아이린의 데일리룩을 눈여겨보세요. 로맨틱한 화이트 컬러의 벌룬스커트에 심플한 탱크 톱을 매치하고 체크 패턴 셔츠를 걸쳐주면 끝! 볼 캡과 스니커즈를 더해주면 ‘꾸안꾸’ 데일리룩 완성입니다.
옷 잘 입는 슬기의 일상에도 벌룬스커트가 빠질 수 없어요. 그는 스트라이프 패턴의 셔츠에 매치하고 발레리나 슈즈를 더해 걸리시한 무드에 힘을 실었는데요. 여기에 레더 재킷 등 아우터를 걸쳐주면 가을까지 활용 가능한 벌룬스커트 룩이 됩니다.
김수미는 모노톤의 조합으로 벌룬스커트를 모던하게 즐겼어요. 풍성한 실루엣이 돋보이는 화이트 컬러의 벌룬스커트에 블랙 재킷을 매치하고 앞코가 둥근 플랫 슈즈를 신어 차분하게 마무리했는데요. 단아한 실루엣 때문인지 동양의 고전적인 아름다움까지 느껴지는 듯합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