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과 대만이 합작한 보이그룹 서바이벌 ‘SCOOL’이 입학의 첫 관문을 본격적으로 연다.
오늘(28일) 밤 10시 첫 방송되는 SBS M, SBS FiL ‘SCOOL’(스쿨)에서는 글로벌 참가자들의 입학식 무대가 공개된다. 첫 방송에서는 글로벌 아이돌로 데뷔하기 위해 ‘SCOOL’에 모인 참가자들의 이야기와 평가전이 펼쳐진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입학식 무대에서는 차세대 ‘얼굴천재’를 기대하게 만드는 참가자들이 대거 출격한다. 비주얼부터 이홍기를 놀라게 만든 참가자부터 안무가 최영준이 “다 키 크고 잘 생겼네”라고 감탄한 유닛까지 심상치 않은 첫 입학식이 기다려지고 있다.
뿐만 아니라 ‘타이베이 첫사랑 남’, ‘K-덕후’, ‘마지막 도전’ 등 궁금증을 자극하는 참가자 키워드와 놀라운 반전이 주목된다.
동시에 ‘SCOOL’에서 데뷔하게 될 인원이 7명으로 공개되면서, 긴장감 넘치는 첫 날이 예고된다. 참가자들은 미션 마다 상위 7명만 들어갈 수 있는 ‘드림 스쿼드’존을 두고 치열한 입학식 첫 무대를 치렀다고 전해져 그 결과에 관심이 모인다.
글로벌 참가자들이 어떠한 포부와 무대를 보여줄지는 ‘SCOOL’ 본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긴 여정을 시작할 ‘SCOOL’은 전 세계를 대표할 보이그룹을 탄생시키기 위해 한국과 대만이 합작한 글로벌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MC 이특을 비롯해 슈퍼주니어 은혁, FT아일랜드 이홍기, 유주, 안무가 최영준, 대만 아티스트 나지상과 루준석이 멘토를 맡는다.
한편 ‘SCOOL’은 매주 토요일 밤 10시 SBS M, SBS FiL을 통해 방송된다. 대만에서는 SETN, TTV, ERAmuchTV, Line TV, Hami Video를 통해 방영된다.
사진=SBS M
- 오타니, MLB 亞선수 단일시즌 최다 57도루…54호 홈런포
- ‘최강야구’ 최강 몬스터즈 최대 위기! 감독 부재 속 동의대와 리벤지 매치
- ‘런닝맨’ 엔믹스 해원, 유재석 캐리커처로 ‘그림실력 체크’
- ‘중동 확전’ 선 넘었다…이스라엘, 헤즈볼라 수장 노려 대규모 공습
- 로터스, 고성능차 미래 담은 ‘Theory 1’ 최초 공개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