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데일리 = 이승길 기자] 배우 신슬기의 설레는 눈웃음이 담긴 화보 비하인드컷이 공개됐다.
신슬기는 매거진 싱글즈와 함께 한 이번 화보를 통해 도회적인 매력을 발산해 보는 이들의 마음을 무장해제시켰다. 그는 내추럴한 긴 헤어에 세련미가 돋보이는 미니멀한 블랙, 화이트, 그리고 레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콘셉트에 따라 고혹적인 눈빛으로 매혹적인 무드를 자아내고 있으며, 환하게 웃는 모습을 통해 설렘을 안겨주는 등 눈빛과 미소만으로도 각기 다른 분위기를 연출, 화보 장인의 다채로운 매력을 엿보게 한다.
특히, 촬영이 시작되면 순간적으로 감정을 몰입하며 당당하면서도 시크한 카리스마를 드러내던 신슬기는 카메라 밖에서는 본연의 해맑고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건강한 에너지를 드러내 현장 분위기를 유쾌하게 이끌었다는 후문이다.
신슬기는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피라미드 게임’에서 전교1등 FM반장 ‘서도아’로 극의 핵심 히든키로 활약, 원작 캐릭터와 200% 싱크로율로 국내외에서 큰 사랑을 받으며 배우로 성공적인 데뷔를 했다. 이와 더불어 최근 SBS 새 드라마 ‘귀궁’에서 명문가 최원우의 외동딸 ‘최인선’ 역으로 천성이 맑고 솔직한 인물로 안방극장 컴백을 알려 그가 이번 작품에서 어떤 연기 변신을 선보일지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