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신개념 아이돌 오디션 프로그램 ‘PROJECT 7’이 타이틀송을 선공개하며 첫방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다음달 18일 첫 방송 예정인 JTBC ‘PROJECT 7 (프로젝트 7)’의 타이틀송 ‘달려 (Up To You)’ 음원이 26일 오후 6시 선공개된다.
‘달려’는 꿈을 향해 달려가는 연습생들의 의지와 열정 그리고 그 꿈은 ‘월드 어셈블러’의 손에 달려있다는 중의적 의미를 담은 곡이다. EDM 기반의 비트와 귀에 꽂히는 신스 사운드가 묘한 중독성을 불러일으키며 참가자들의 떼창이 청량하면서도 파워풀한 무드를 이끌 전망이다.
에스파, 르세라핌, NCT 127, 더보이즈 등 국내 최정상급 K팝 아티스트들과 함께 작업한 ALYSA, AVENUE 52, SQVARE이 곡의 작곡을 맡아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PROJECT 7’은 음원 발매 후 오는 27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참가자들의 ‘달려’ 무대 영상을 공개한다. 역대 최다 인원이 참가하는 글로벌 아이돌 오디션인 만큼, 이들이 선보일 열정 가득한 무대를 향한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PROJECT 7’은 시청자가 투표로만 참여하는 관찰자 시점에서 벗어나 첫 라운드부터 매 라운드 별로 직접 참가자를 선택, 새로운 팀을 구성하고 그 과정을 통해 자신의 최애 참가자를 성장시켜 나간다는 ‘조립, 강화’의 개념을 도입한 대한민국 최초의 인터랙티브 오디션이다. MC로는 배우 이수혁이 나서 활약을 예고했다.
‘PROJECT 7’은 오는 10월 18일 오후 8시 50분 JTBC에서 첫 방송된다.
사진=SLL, 스튜디오 슬램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