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수정은 빈티지 워싱이 추가된 레더 스커트를 포근한 풀오버와 함께 매치했어요. 룩 뿐 아니라 토트백과 스트래피 샌들까지 모두 브라운 컬러로 통일해 가을 향기가 물씬 느껴지는데요, 루스한 웨이브 헤어와 차분한 메이크업까지, 모든 것이 완벽한 드뮤어 룩을 감상해 보세요.
레더 소재의 미디스커트는 우아하고 매혹적인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기은세는 앞 트임을 길게 낸 하이웨이스트 레더 스커트를 입고 보디 라인을 강조했는데요, 스킨이 비치는 시스루 블루 셔츠와 매치해 은근한 관능미를 추가했어요.
블랙핑크 제니의 파격적인 스타일링에서도 레더 스커트가 포착됐어요. 커다란 포켓이 달린 랩 스타일의 마이크로 미니 레더 스커트와 스타킹, 부츠, 볼캡과 그 위에 둘둘 감은 머플러까지 모두 레드 컬러로 선택한 매운맛 스타일을 눈여겨보세요.
젠지 패션의 교과서, 루비린이 고른 레더 스커트를 살펴볼까요? 힘 있는 레더 소재의 특성상 A라인 실루엣을 확실하게 연출하는 플레어스커트를 선택하고, 치마와 대비되는 얇고 유연한 소재의 후디를 매치해 패셔너블한 분위기를 끌어올렸어요.
평소 ‘꾸안꾸’ 룩을 애정하는 장희령은 레더 스커트를 어떻게 소화했을까요? 블랙 컬러의 레더 미디스커트를 선택한 뒤 오버사이즈 셔츠를 걸쳐 편안하게 연출했어요. 귀여운 빈티지 스니커즈를 신어 활동성까지 확보한 그의 레더 스커트 룩을 당장 복사해 보세요.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