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데일리 = 김하영 기자] 배우 이종석이 연인이자 가수 아이유의 콘서트를 찾아 눈길을 끌었다. 팬들의 눈을 피하면서도 사랑하는 사람을 향한 열띤 응원을 펼치는 장면이 포착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종석은 21일과 22일 서울 상암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2024 IU HEREH WORLD TOUR CONCERT ENCORE: THE WINNING’ 공연에 깜짝 등장했다. 이날 아이유 콘서트에는 배우 고소영, 이주영, 가수 지드래곤, TS 등 여러 스타들이 참석해 시상식 못지않은 화려한 라인업을 자랑했다.
이 가운데 아이유와 공개 열애 중인 이종석이 첫날인 21일 스태프들과 함께 나타났다. 이종석은 오버핏 재킷과 버킷햇, 마스크 등으로 얼굴을 가렸지만 훤칠한 키와 독보적인 아우라로 단번에 관객들의 이목을 끌었다. 그는 지난 3월에도 서울에서 열린 아이유의 공연에 방문하며 변함없는 애정을 드러낸 바 있다.
연예계 공식 커플인 이종석과 아이유는 2012년 SBS ‘인기가요’를 함께 진행하며 처음으로 호흡을 맞췄다. 동료로 정을 쌓다가 연인으로 발전했고, 2022년 열애를 인정했다. 2년째 사랑을 키워가고 있다.
한편, 이종석은 14일 일본 요코하마 분타이에서 ‘2024 LEE JONG SUK BIRTHDAY PARTY in JAPAN
‘을 개최해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