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쿠팡플레이 시리즈 ‘SNL 코리아’ 새 크루 이진혁이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이진혁은 지난달 31일 첫 공개된 ‘SNL 코리아’ 시즌 6에서 전종서와 함께 ‘MZ무당’ 코너에 등장해 반가움을 자아냈다. 그는 ‘삐끼삐끼 춤’, ‘T라 미숙해’ 등 SNS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챌린지 댄스를 완벽하게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뿐만 아니라 이진혁은 국민 아이돌 ‘뉴진숙’의 열혈 팬, 지하철에서 전종서에게 과외를 받는 학생, 서혜원과 커플 연기까지 팔색조 같은 캐릭터 소화력을 자랑했다. 그 외에도 러닝 동호회 회원으로, 상사를 화나게 만드는 젠지 사원으로 변신해 크루들과 티키타카 케미를 뽐내며 제 몫을 톡톡히 했다.
이진혁의 변신은 회를 거듭할수록 더욱 빛을 발했다. 호스트인 김성균, 곽동연, 문상훈과 함께 톡톡 튀는 애드리브와 리액션, 패러디, 과몰입을 부르는 연기력을 뽐내며 ‘SNL 코리아’에 활력을 더했다.
이렇듯 다양한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주고 있는 이진혁은 ‘SNL 코리아’의 감초로 자리매김했다. 훈훈한 비주얼과 피지컬을 바탕으로 ‘SNL 코리아’의 신스틸러로 등극한 이진혁이 보여줄 또 다른 활약에 기대가 모인다.
‘SNL 코리아’ 시즌 6는 매주 토요일 오후 8시 쿠팡플레이에서 만날 수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