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일 패션 매거진 마리끌레르 측이 김나영 패밀리와 함께한 키즈 브랜드 ‘마리떼 키즈(MARITHÉ KIDS)’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김나영 패밀리와 함께한 마리끌레르 10월 호는 ‘My Little Friends’를 주제로, 아늑한 가정집 곳곳에서 김나영과 신우, 이준이 사랑스러운 동물 친구들과 함께 보내는 포근하고 행복한 시간을 담았다. 공개된 화보 속 김나영은 아이들을 바라보는 따듯한 미소로 포근한 느낌을 더했고 감각적인 스타일링으로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의 가을 컬렉션을 완벽하게 소화해 냈다.
특히 이번 화보에서는 훌쩍 자란 신우의 모습이 인상적이다. 브랜드의 헤리티지를 담은 클래식 로고 니트와 데님을 멋스럽게 소화해 내며 프로 모델로서의 면모를 뽐내는가 하면, 가장 좋아하는 동물인 거북이와 함께한 현장에서는 행복한 웃음으로 여느 초등학생과 같은 귀여운 모습을 보여주었다. 또한 프렌치 무드의 세일러 카라 카디건과 베레모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성숙한 표정 연기로 가을의 감성을 가득 담아냈다.
이준이는 마리떼 키즈의 마리 베어 그래픽을 메인으로 한 스웨트 셔츠를 착용하고 특유의 엉뚱한 표정과 포즈를 자유자재로 선보이며 현장의 감탄을 자아냈다. 뿐만 아니라 호기심 가득한 모습으로 오리를 따라 하거나, 나란히 앉아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때묻지 않은 순수한 모습으로 보는 이들의 미소를 자아냈다.
한편, 마리떼 키즈와 김나영 패밀리가 함께한 마리끌레르 10월 호 화보는 오늘부터 마리떼 키즈 공식 채널 및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화보 오픈을 기념해 공식 자사몰에서 최대 10% 세일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조현, 꽉 찬 볼륨감의 앞태→늘씬한 뒤태까지…완벽한 S라인 몸매
▶’서정희 딸’ 서동주, 탑에 드러난 묵직한 글래머 자태…”행복”
▶진재영, 비키니 자태 마음에 들었나봐…살짝 숙여 더 돋보이는 볼륨감
- 이준혁, 런던 매료한 카리스마 비주얼…클래식과 캐주얼의 공존[화보]
- 이종석, 생일 당일 日 팬들과 함께 “여러분께도 특별한 날이 되었으면”
- 박은빈, 두 번째 日 팬 파티 성료…”힘을 주셔서 감사” 뭉클 소감
- 박정민 “덱스가 가장 보고 싶었다” 후배 안은진 두고 덱스 플러팅
- 22기 영수, 타이머 해명+영숙 지켰다…”종교적 발언 삼가셨으면”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