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수연’, 그는 누구인가.
지난 15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 추석 특집에는 홍진호가 출연해 결혼식 부조에 얽힌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올해 3월 결혼한 새신랑 홍진호는 지난 2월 ‘런닝맨’에 출연해 계좌번호가 적힌 청첩장을 돌렸다. 이때 홍진호는 “어차피 (결혼식에) 다 안 올 거 아니냐. 안 오실 거 같으니까 축하만 해달라”고 말해 큰 웃음을 준 바 있다.
송지효는 홍진호의 말대로 결혼식에는 참여하지 않았지만, 부조를 보내 축하의 마음을 전했다. 그러나 홍진호는 송지효의 부조를 몰랐다.
송지효가 “내가 부조한 줄도 모르더라”고 서운해하자 유재석이 “(부조를) 천수연으로 해가주고 몰랐다더라”라며 대신 해명했다. 이어 홍진호가 “난 엄마 이름을 몰랐다”고 말하자 송지효는 “넌 엄마 본명도 모르냐”고 타박했다.
송지효의 본명은 천수연으로, 이는 개명한 이름이다. 개명 전에는 천성임이었으나 방송을 통해 너무 많이 알려진 탓에 개명한 바 있다. 유재석이 “천수연도 너무 알려졌다고 바꾸겠다고 한다”고 말하자 송지효는 고개를 여러 차례 끄덕였다.
한편 홍진호는 전 프로게이머이자 방송인으로 2001년 한빛소프트배 KPGA 위너스 챔피언십 준우승으로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다. 2011년 프로게이머를 은퇴하고 예능 프로그램 ‘더 지니어스: 게임의 법칙’, ‘크라임씬’, ‘로맨스가 더 필요해’ 등에 출연한 바 있다.
박채아 에디터 / chaeA.park@huffpost.kr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