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접 공연장을 찾지는 못해도, 안방 1열에서 가족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공연이 펼쳐진다. 마치 추석 종합 선물 세트처럼 마련된 다양한 공연 특집 프로그램이 올 추석 안방극장을 가득 채우는 것.
◆ 취향따라 골라보는 추석 연휴 첫날
오늘(16일) 저녁 8시 30분에는 ‘KBS 대기획 – 데뷔 30주년 특집 딴따라 JYP'(이하 ‘딴따라 JYP’)가 방송을 확정됐다. 이번 공연은 박진영의 30년 음악 인생을 총망라한, 생애 다시 없을 역대급 스케일을 예고했다. 박진영은 30년간 대중에게 큰 사랑을 받은 25곡 이상의 히트곡을 풍성한 15인조 풀밴드 라이브 사운드로 선사한다.
특히 박진영 특유의 감각적인 아이덴티티가 드러나는 레트로 세트를 통해 색다른 공연 연출을 예고한 것은 물론, 박진영과 오랜 인연을 자랑하는 god(박준형, 데니안, 손호영, 김태우), 비, 원더걸스(선예, 선미, 유빈), 2PM(준케이, 닉쿤, 우영, 찬성), 트와이스(나연, 정연, 지효, 다현, 채영, 쯔위)가 게스트로 출연해, 컬래버레이션 무대를 선사한다. 또한 배우 이병헌이 공연을 여닫는 프롤로그와 에필로그 영상 내레이션에 참여했다고 전해 기대감을 높인다.
KBS 1TV에서는 ‘추석기획 가요무대’가 펼쳐진다. 이번 공연은 소리꾼 장사익이 ‘고향길 소리길’이라는 주제로 70분간 특집 무대를 꽉 채울 것을 예고했다. 읊조리듯 절규하는 깊고 독특한 창법으로 30년 가수 인생을 총망라하고, 고향과 가족, 인생과 세상을 노래하며 안방 시청자들을 한자리에 모을 예정이다.
‘국민 쾌남’으로 불리는 영탁의 단독 쇼는 이날 밤 10시 TV CHOSUN을 통해 방송된다. 이번 ‘영탁쇼’는 공연 실황 중계가 아닌, 오직 시청자들을 위해 준비된 특별한 쇼로, 오프라인 공연 참여가 어려운 분들도 안방에서 고퀄리티 무대를 즐길 수 있게 하고 싶다는 영탁의 의지를 담아 제작됐다.
영탁은 이번 공연에서 무려 26곡의 노래 폭탄 선물을 선사할 계획이다. 녹화 시간만 장장 4시간이 걸렸다는 이번 ‘영탁쇼’에는 정통 트로트부터 중독성 강한 댄스, 발라드 등 부모님과 아이들까지 모두 즐길 수 있는 곡들이 포함되어 있다. 영탁은 “추석특집 ‘영탁쇼’가 국민 여러분에게 응원과 힐링을 전할 수 있는 유쾌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라고, 제작진은 “추석 연휴 남녀노소 함께 즐길 수 있는 쇼가 될 것이라고 확신한다. ‘영탁쇼’와 함께 흥겨운 연휴의 밤을 보내길 바란다”라고 본방 사수를 당부했다.
◆ 말 그대로 ‘선물’ 같은 시간…’이찬원의 선물’
이찬원은 생애 첫 단독 특집 쇼로 그동안 볼 수 없었던 색다른 모습을 공개한다. 오는 17일(화) 저녁 7시 50분 방송되는 KBS 2TV 초대형 단독 쇼 ‘KBS 프로미어 – 이찬원의 선물’로 풍성한 무대를 꾸밀 것을 에고한 것.
이찬원은 2008년 KBS ‘전국노래자랑’에 출연한 것을 비롯해 다양한 경연 프로그램을 통해 ‘트로트 신동’으로 주목을 받았고, 대학생이 된 이후에도 꾸준히 가요계에 문을 두드린 끝에 결국 대중들의 사랑을 한몸에 받는 트로트 스타로 자리매김에 성공했다. 어느덧 전국 투어 콘서트 전석 매진을 이어가며 탄탄한 팬층을 자랑한 이찬원이 시청자를 위해, 또 팬들을 위해 어떤 ‘선물’ 같은 무대를 준비했을까 많은 관심이 쏠린다.
◆ 진짜 ‘추석 종합 선물 세트’…’더 트롯쇼’ 한가위 특집
추석 연휴 마지막 날인 9월 18일(수) 오전 10시 SBS를 시작으로 오후 12시 30분 SBS Plus, 오후 3시 SBS funE, 오후 5시 30분 SBS FiL, 오후 8시 SBS M을 통해 방송되는 ‘더 트롯쇼 : 한가위 특집’은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풍성한 무대를 선보인다.
트로트 여신 강혜연, 아기 호랑이 김태연, 남녀노소 모두의 사랑을 받고 있는 김희재, 화려한 퍼포먼스의 1인자 나태주, 영원한 오빠 남진, 시원한 사이다 가창력 마이진, 짙은 감성의 박서진, 마성의 매력으로 모두의 마음을 사로잡은 손태진, 심금을 울리는 트롯 여제 송가인, 매력적인 보컬과 화려한 비주얼의 트롯 아이돌 신유, 한국적인 한이 깊이 담겨있는 트롯 거장 심수봉, 따스한 보이스로 위로를 전하는 안성훈, 탄탄한 가창력의 트롯 퀸 양지은, 다정한 트롯 남친 에녹, 다채로운 매력의 오유진, 러블리 눈웃음 트롯 신동 이수연, 반전 트롯 올라운더 이찬원, 청순 러블리 정다경,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비주얼의 트롯 대세 조정민, 믿고 듣는 트롯 거장 진성, 완벽한 미모와 음색의 트롯 디바 한혜진, 진한 보이스의 홍자, 대체 불가한 끼의 소유자 트롯 바비 홍지윤, 뻥 뚫리는 시원한 보이스 황민호 등 대한민국 최고의 트로트 스타들이 이름을 올리며 화려한 라인업을 완성, 스케일이 다른 화끈한 무대를 선보이며 안방극장을 행복으로 물들일 예정이다.
신명 나고 흥겨운 무대부터 가슴을 울리는 감성 스테이지, 환상의 하모니를 선보이는 듀엣 무대까지 다양한 볼거리가 구성된다. 특히 국악부터 민요, 남녀 듀엣 등 추석 보름달처럼 꽉 찬 스페셜 무대들은 추석 연휴를 즐겁게 마무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