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을 앞두고 여러 디저트 전문점에서 각양각색의 선물 세트를 선보였죠. 예약은 대부분 마감됐지만 선물을 준비하기엔 아직 늦지 않았습니다. 현장에서 구매할 수 있는 아래 리스트를 참고해 보세요.
미완성식탁
」
미완성식탁은 참신한 재료와 조합으로 사랑받는 마카롱 전문점이에요. 이번 추석에는 명절상에서 영감을 받은 마카롱 선물 세트를 선보입니다. 미완성식탁의 베스트 셀러(우유 소금, 녹음, 재스민, 무화과 요거트, 레몬 유자)와 추석 한정 메뉴 다섯 가지를 담아 전통매듭으로 단정하게 포장했는데요. 대추와 바닐라, 단호박과 호두 같은 색다른 조합부터 명절에 즐겨 먹는 쑥 송편, 흑임자 깨강정, 유과까지. 과연 남녀노소의 입맛을 사로잡을 라인업이군요.
주소 서울 종로구 북촌로1길 30-11 B1 미완성식탁
껠끄쇼즈X르솔레이X허니비 서울
」
추석을 맞이해 세 파티세리의컬래버레이션이 성사됐습니다. 껠끄쇼즈의 쿠키, 르솔레이의 마들렌, 허니비 서울의 빵드젠과브레통, 플로탕틴을 한 상자에 담았어요. 우도 땅콩을 넣어 만든 ‘피넛버터 쿠키’와 토끼 모양의 당근 마들렌 ‘반희’, 오독오독한 식감이 매력적인 ‘넛츠플로랑틴’에 눈길이 가는데요. 다양한 구움과자를 맛볼 수 있는 추석 스페셜 에디션은 15일까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셰프 스테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주소 서울 서초구 신반포로 176 지하 1층
아도르
」
장가영 쇼콜라티에가 운영하는 초콜릿 전문점 아도르에서는 매년 가을 ‘일엽편주’와 협업한 소주 초콜릿을 선보입니다. 일엽편주는 안동 농암종택의 전통술 브랜드로 아도르와 벌써 네 번째 만남이죠. 위스키 초콜릿은 들어봤어도 소주 초콜릿은 생소할 수 있지만, 소주의 누룩 향과 카카오의 단맛이 앞서거니 뒷서거니하며 입안을 즐겁게 한다는군요. 아도르를 대표하는 물방울 모양의 초콜릿에 먹색 붓터치를 더해 한 편의 수묵화가 떠오릅니다. 게다가 500년 전 농암종택의 모습이 담긴 보물 1202호 분천헌연도의 일부가 그려진 케이스에 담겨 선물용으로 더할 나위 없을 거예요.
주소 서울 강남구 선릉로116길 24 1층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