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원팩트가 ‘제30회 드림콘서트’에서 ‘드림루키’로 선정돼 무대에 오른다.
소속사 아르마다이엔티에 따르면, 원팩트는 오는 10월 19일 고양종합운동장에서 개최하는 ‘제30회 드림콘서트’에서 케이팝 신인 아티스트 발굴하는 이벤트인 ‘드림루키’에 선정돼 무대에 오른다.
원팩트는 지난 1일까지 진행된 케이팝 신인 아티스트를 발굴하고 해외 진출에 발판이 돼주고자 진행된 ‘드림루키’ 이벤트 투표에서 TOP2로 선정되어, 이번 ‘드림콘서트’ 출연과 함께 한국콘텐츠진흥원장상을 수여 받을 예정이다. 이외에도 일본, 중국, 대만 등 해외 시장에서의 마케팅 홍보를 지원받아 글로벌 무대에서도 활약할 기회와 함께 다양한 혜택이 지원된다.
‘제30회 드림콘서트’는 더킹덤, 드리핀, 라잇썸, 루시, 싸이커스, 어센트, 에잇턴, 엑스디너리 히어로즈, 엔시티 위시, 엔싸인, 원어스, 유나이트, 유니스, 이븐, 이펙스, 제이디원, 최예나, 케플러, 키스오브라이프, 템페스트, 트렌드지, 피프티피프티, 하이키 등 총 30팀의 아티스트들이 출연을 확정 지으며, 국내·외 케이팝 팬들에게 큰 화제를 불러 모으고 있다.
이번 ‘드림루키’에 TOP2로 선정된 원팩트는 지난 9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2nd Mini Album ‘[fallIn’]’의 커밍순 이미지를 공개, 10월 컴백을 예고했다. 더불어, 소속사 아르마다이엔티는 “이번 미니앨범 ‘[fallIn’]’은 보다 성숙해진 음악적 서사를 통해 ONE PACT의 음악적 역량과 깊이를 증명할 예정이다”라고 전한 바 있다.
한편, 원팩트는 오는 10월 19일 ‘제30회 드림콘서트’ 무대뿐만 아니라 10월 6일 도쿄국제포럼 C홀에서 ‘ONE PACT HALL LIVE ALL DAY GROOVE’를 개최하는 등 다채로운 무대로 글로벌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사진=아르마다이엔티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