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 민니는 스웨그 넘치는 비니 스타일링을 선보였어요. 펑키한 히피펌 헤어 위에 반다나 스카프를 올리고 초록색 비니를 푹 눌러 써 세기말 힙합퍼 같은 무드를 완성했어요. 당장에라도 ‘스우파’에 참가해야 할 것 같은 멋진 언니 포스 작렬!
영파씨의 귀여운 막내 한지은은 오버사이즈 프린팅 티셔츠와 레드 컬러의 팬츠, 반스 스니커즈로 완성한 꾸러기 룩에 화룡점정으로 비니를 추가했어요. 경쾌한 세 가지 컬러의 스트라이프가 천진난만한 무드에 잘 어울리네요.
두상이 그대로 드러나는 쫀쫀한 짜임의 니트 비니를 선택한 에스파 윈터에게 비니 연출법을 배워보세요. 눈썹을 가리는 높이로 비니를 푹 눌러 쓰고 헤어로 페이스 라인을 가린 윈터의 얼굴이 곧 소멸할 것처럼 작아 보이네요. 뮤트 컬러의 블러셔와 립 컬러를 사용한 차분한 메이크업을 더하면 세련된 비니 룩을 완성할 수 있어요.
스테이씨의 윤은 마치 고양이 귀처럼 양쪽이 뾰족하게 올라온 키치한 형태의 비니를 선택했어요. 팝아트적인 별 패턴도 눈에 띄는데요, 탑리스처럼 보이는 누디한 컬러의 튜브톱과 와일드한 카무플라주 패턴의 카고 팬츠를 더한 과감한 스타일링에 이보다 잘 어울릴 수 없는 액세서리인 것 같아요.
블랙핑크 지수의 비니를 살펴볼까요? 리틀 블랙 드레스로 연출한 정갈한 룩에 니트 비니를 추가해 드레스 다운했어요. 고스 무드가 느껴지는 크로스 패치와 실버 참 장식이 오늘의 포인트! 머리를 한쪽으로 땋아 내리고 귀 옆으로 잔머리를 살짝 뺀 헤어 스타일도 눈여겨보세요.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