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피원하모니(기호 테오 지웅 인탁 소울 종섭)가 컨셉추얼한 매력의 캐릭터 포스터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10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9월 20일 발매되는 피원하모니의 미니 7집 ‘SAD SONG’ 캐릭터 포스터 A 버전 단체, 개인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들은 마치 미술관에서 볼 수 있을 법한 고전적인 영웅의 초상화를 연상시킨다. 유화를 배경으로 활, 장검, 투구 등의 클래식한 아이템을 활용해 역동적인 자세를 취하고 있는 멤버들의 모습에서는 비장함마저 느껴진다. 여기에 가죽 재킷, 후드티 등 현대적인 의상의 조합이 파격적인 비주얼을 완성시키며 보는 이의 시선을 붙잡는다.
전작인 정규 1집 ‘때깔 (Killin’ It)’을 통해 자신들이 세계를 구한 숨겨진 히어로였음을 드러낸 피원하모니는 신보를 통해 피원하모니만의 ‘영웅 서사’를 이어간다.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 ‘SAD SONG’은 세상을 구하고 평화를 되찾은 뒤, 히어로가 된 피원하모니에게 찾아온 공허함과 외로움을 노래한 곡이다. 탄탄한 세계관을 바탕으로 꾸준히 몰입감 있는 앨범을 선보이고 있는 피원하모니의 뚝심 있는 행보에 국내외 팬들의 기대가 모이고 있다.
피원하모니 미니 7집 ‘SAD SONG’ 전곡 음원 및 타이틀곡 ‘SAD SONG’ 뮤직비디오는 20일 오후 1시 공개된다.
사진=FNC엔터테인먼트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