줄리엔 강 아내가
양측 아버지 없이 결혼식을 진행한 이유
운동 유튜버 제이제이는 지난 5월 배우 줄리엔 강과 결혼하며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특히 두 사람의 결혼식에는 제이제이의 아버지가 참석하지 않아 많은 사람들이 궁금증을 품었는데.
제이제이는 개인 유튜브 채널에 ‘내 결혼식에 아빠를 초대하지 않는 이유’라는 제목의 영상을 통해 아버지 없이 자라온 가정사에 대해 털어놨다.
“엄마랑 아버지랑 이혼하셔서 현재 엄마랑만 같이 산다”라며 이혼 가정의 자녀임을 밝힌 제이제이. 하지만 이혼 가정이란 이유만으로 아버지에 대한 추억이 없는 건 아니라고.
그는 “나는 태어났을 때부터 아버지에 대한 기억이 없다. 어렸을 때부터 같이 했던 추억 자체가 아예 없다”라고 강조했다.
이어 “엄마가 애도 혼자 낳으러 들어갔고, 홀로 키웠다”며 “엄마에게도 아빠에 대해서는 물어보면 안 되는 존재 같았다”고 말했다.
제이제이는 초등학교 4학년이 돼서야 아빠를 처음 만났다. 아빠가 사는 브라질에 갔던 그는 풍족하게 사는 아빠를 마주했고 아빠와 함께 살기 위해 영주권을 준비하러 한국에 들어왔지만, 그 후 아빠에게서 연락은 오지 않았다고.
그는 “사람 대 사람으로 정말 책임감이 없는 거다”라며 아버지의 행동을 지적하기도 했다. 이후 성인이 되어 운동 유튜버로 얼굴을 알리자, 아버지로부터 ‘기회를 주면 설명하고 싶다’라는 내용의 메일을 받았다고.
그러나 제이제이는 ‘연락하지 말라’고 답장하며 친부와 완전히 절연했음을 밝혔다. 한편, 그와 비슷한 가정환경을 가지고 있는 남편 줄리엔 강 또한 본인의 결혼식에 아버지를 초대하지 않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