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온유가 빠져들 수밖에 없는 블랙홀 매력을 뽐냈다.
온유는 29일 미니 3집 ‘FLOW’의 타이틀곡 ‘매력 (beat drum)’ 뮤직비디오 티저를 오픈했다.

공개된 영상은 온유가 드럼을 연주하는 모습으로 시작된다. 심장을 울리는 리드미컬한 드럼 비트가 단번에 귓가를 사로잡는다.
이내 엘리베이터 안으로 화면이 전환된다. 모두가 온유를 등진 채 서 있지만, 온유의 일거수일투족은 관심의 대상이 된다. 사람을 끌어당기는 온유만의 블랙홀 같은 매력을 예고해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타이틀곡 ‘매력 (beat drum)’은 업비트 팝 넘버로, 온유의 키치한 보컬이 인상적인 곡이다. 무언가에 뛰는 마음을 드럼 비트에 빗대어 표현한 가사가 이 곡의 핵심 요소다.

온유는 컴백에 앞서 공식 SNS를 통해 ‘매력 챌린지’를 진행 중이다. ‘네 매력 매 매력 / 매력 매 매 매력’이라는 타이틀곡 노랫말에 맞춰 온유는 양쪽 볼의 보조개와 점을 콕콕 가리킨다.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중독성 강한 동작들로 벌써부터 큰 반응을 얻고 있다.
미니 3집 ‘FLOW’는 온유가 2023년 3월 발매한 정규 1집 ‘Circle’ 이후 약 1년 6개월 만에 선보이는 새 앨범이다. 온유만의 흐름 속에 온유가 가진 생각들을 앨범 전반에 거침없이 녹여냈다. 온유가 전곡 프로듀싱은 물론 작사에도 참여해 음악적 역량을 발휘한다. 김이나, 조윤경 등 유수의 작가진도 지원사격에 나서며 앨범 완성도를 끌어올렸다.
온유의 미니 3집 ‘FLOW’는 오는 9월 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그리핀 엔터테인먼트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