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ZEROBASEONE(제로베이스원)이 컴백과 동시에 국내외 음원 차트를 석권하며 ‘5세대 아이콘’으로서의 위상을 재확인했다.
지난 26일 발매한 미니 4집 ‘CINEMA PARADISE(시네마 천국)’는 폴란드, 인도, 페루, 홍콩, 카타르, 대만, 에스토니아, 라트비아, 포르투갈, 튀르키예, 싱가포르, 아랍에미리트, 브라질, 카자흐스탄, 스웨덴 등 전 세계 15개 지역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타이틀곡 ‘GOOD SO BAD’는 카타르, 바레인, 파라과이, 에스토니아, 라트비아, 리투아니아, 네팔, 아르헨티나 등 전 세계 8개 지역 아이튠즈 ‘톱 송’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특히 이 곡은 일본 최대 음원 사이트 라인뮤직 실시간 TOP100 1위까지 오르며 열도 내 ZEROBASEONE의 높은 인기를 다시금 실감케 했다.
ZEROBASEONE은 국내 음원 차트서도 괄목할 성적을 거뒀다. 타이틀곡 ‘GOOD SO BAD’를 포함 ‘KILL THE ROMEO’, ‘바다 (ZB1 Remake)’, ‘Insomnia’, ‘Road Movie’, ‘Eternity’, ‘YURA YURA (Korean Ver.)’ 등 7곡 전곡이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 멜론 TOP100과 HOT100에 모두 차트인 한 것.
이 앨범은 순식간에 멜론 100만 스트리밍을 달성하는가 하면, 타이틀곡 ‘GOOD SO BAD’는 멜론 TOP100 36위, HOT100 2위까지 오른 가운데, 벅스 실시간 차트에서는 1위를 기록하기도 하며 심상치 않은 기세를 예고했다.
뿐만 아니라 ZEROBASEONE의 미니 4집 ‘CINEMA PARADISE’는 출시 하루 만에 100만 장 이상의 판매고를 기록, 4연속 밀리언 셀러에 등극하는 쾌거를 얻었다.
배우 유지태의 지원사격으로 화제를 모은 ‘GOOD SO BAD’ 뮤직비디오에 대한 관심도 뜨겁다. 해당 뮤직비디오는 빠르게 조회수 900만을 돌파한 가운데, 유튜브 인기 급상승 음악 상위권에 이름을 올리며 국내외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