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테크노 신의 새로운 지평을 열었던 ‘하이테크 서울(HIGH TECH SEOUL)’이 이번 추석 연휴를 맞아 9월 16일부터 17일까지 인천 파라다이스 시티에 위치한 스튜디오 파라다이스에서 ‘하이테크 서울 추석(HIGH TECH SEOUL CHUSEOK)’으로 돌아온다.
아시아 단일 행사로는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이 페스티벌은 40시간 동안 멈추지 않는 레이브의 열기를 선사하며, 국내 최대 규모의 스튜디오 공간에서 펼쳐지는 독특한 축제로 언더그라운드 신이 꿈꾸는 모든 것을 담아낸다.
이번 행사에서는 유럽, 북미, 남미, 아시아 등의 8개국에서 최정상급 테크노 아티스트들이 한국의 추석을 함께 하기위해 내한한다.
LUKE SLATER(영국), KLANGKUENSTLER(독일), KOBOSIL(독일), INDIRA PAGANOTTO(스페인), SOL ORTEGA(아르헨티나), DANA MONTANA(벨기에), CERA KHIN(튀니지), CARAVEL(프랑스), MACHÍNA, DAJUSCH(독일), ÖSPIEL(프랑스), SOMEWHEN(독일) 이 내한해 함께하며 국내아티스트는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본 행사의 하이라이트 중 하나는 홀로 밤새 장장 5시간 이상을 넘는 셋을 선사할 KLANGKUENSLTER의 UNREAL STAGE이다. Unreal이 아시아에서 유일하게 내한하는 이번 하이테크서울추석에서 그들이 왜 전세계에서 현존하는 가장 폭발적이고 압도적인 레이브 브랜드인지 경험할 수 있는 매우 희귀한 기회가 될 것이다.
도심형 테크노 뮤직 페스티벌, ‘하이테크 서울(HIGH-TECH SEOUL)’이 추석인 9월 16일과 17일 양일간 ‘하이테크 서울 추석’의 개막 소식과 함께 얼리버드 티켓 판매를 시작했다.
인천 파라다이스시티 스튜디오A와 스튜디오B에서 개최되는 이번 하이테크 추석은 국내 최고의 프로덕션 팀과 함께 아시아 최대 규모, 최고의 설비가 갖춰진 웨어하우스에서 초호화 라인업으로 매일 낮 3시부터 다음날 아침 6시까지 진행된다.
최고의 사운드시스템과 비주얼 프로덕션을 통해 압도적인 몰입감으로 관객들에게 지금껏 느껴보지 못한 감동과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페스티벌에서는 22인의 국내외 최정상급 아티스트와 함께 라이브셋, 테크노와 하우스, 디스코까지 다채로운 장르를 한 건물에서 즐길 수 있으며 야외와 실내에 푸드트럭 존을 운영해 다양한 먹을거리와 함께 휴식의 공간도 제공된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