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모로우바이투게더 수빈이 카라에 대한 팬심을 과시했다.
27일 수빈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2024 카라시아 평생토록 잊지 못할 날”이라며 “너무너무 행복했어요 정말”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카라는 지난 17~18일 일본 도쿄, 24~25일 오사카에서 단독 콘서트 ‘KARA THE 5th JAPAN TOUR 2024 “KARASIA”‘(이하 ‘KARASIA’)를 열고, 팬들과 만났다. ‘KARASIA’는 카라가 이어온 브랜드 공연으로, 지난 2015년 이후 약 9년 만에 일본에서 진행됐다.
수빈은 지난해 카라가 데뷔 15주년을 기념해 컴백했을 당시 팬심을 고백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당시 수빈은 카라를 보며 가수의 꿈을 키웠다고 고백하며 “굿즈도 사고, 집에 앨범이랑 달력이 다 있다”라고 밝힌 바 있다.
이러한 팬심 고백에 이어 수빈은 카라의 콘서트를 관람하고 함께 찍은 사진을 남기기도 한 모습에 ‘성덕 인증’이라며 많은 팬들의 축하가 쏟아지고 있다.
또한 그는 위버스를 통해서도 “모아들도 이런 마음이었을까?”라며 공연장에서 찍은 인증샷을 공개한 뒤 “저는 카라 누나들이 제 삶의 이정표였거든요. 나도 모아들에게 그런 존재가 될 수 있게 좋은 모습 많이 보여주고 싶다”라는 바람을 전해 훈훈함을 더하기도 했다.
한편 수빈이 속한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지난 7월 일본에서 새 싱글을 발매한 것에 이어 7월 10~11일 도쿄돔, 7월 27~28일 교세라돔, 8월 4~5일 반테라돔 등에서 ‘TOMORROW X TOGETHER WORLD TOUR ‘ACT : PROMISE’ IN JAPAN'(이하 ‘ACT : PROMISE’)을 개최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여기에 이어 오는 9월 14~15일 미즈호 PayPay 돔 공연을 개최하며 4대 돔투어를 완성할 계획이다.
▶ 박주현, 러블리한 수영복 자태→아찔한 브라톱 패션까지…여름 여신 등극
▶ 고민시, 끈 없는 비키니 입은 슬렌더…새초롬한 표정까지 화룡점정
▶ 르세라핌 김채원, 직각 어깨라인+은근한 가슴골 노출…고혹적 분위기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