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년차 배우에서 가수 첫 행보를 꿈꾸는 조정석의 힐링사운드가 정경호·공효진·김대명 표 연기케미와 함께 일부 공개됐다.
26일 넷플릭스 측은 신규 예능 ‘신인가수 조정석’의 결과물인 데뷔곡 ‘샴페인’의 뮤비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에는 지친 하루를 위로하는 듯 샴페인 잔을 기울이며 춤을 추는 공효진, 김대명의 행복연기를 배경으로 “그대 웃어요”라는 조정석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가 어우러진 모습이다.
이는 정상훈, 문상훈, 아이유, 윤종신, 거미, 김이나, 99즈 멤버 (김대명, 정경호, 유연석, 전미도), 박효신, 다이나믹 듀오 그리고 공효진까지 레전드 멘토들과 함께한 가수 데뷔 프로젝트의 결과물과 함께, ‘음악인’ 조정석으로 그릴 감성에 대힌 기대감을 불러일으킨다.
조정석은 “정경호 배우가 뮤직비디오를 연출해 준 과정은 정말 놀랍고도 감사한 순간이었다. 잊지 못할 소중한 한 페이지를 선물해 준 공효진, 김대명 배우에게도 정말 감사하다”라고 인사를 전했다. 양정우 PD 역시 “’신인가수 조정석’은 그야말로 행운의 연속, 반전의 반전, 어느 날 찾아온 귀인들의 도움으로 한 땀 한 땀 엮어간 이야기다. 유쾌하면서도 치열한, 또 감동적인 순간을 함께해 달라”면서 기대 심리를 자극했다.
한편 신인가수 조정석의 데뷔곡 ‘샴페인’ 뮤직비디오 제작 과정이 담긴 ‘신인가수 조정석’은 오는 30일 넷플릭스에서 만날 수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