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17기 출연을 통해 인연을 맺은 상철과 현숙의 결혼식 모습이 공개됐다.
17기 영수, 순자, 정숙 등 인스타그램에는 17기 상철과 현숙의 결혼식 사진이 공개됐다. 두 사람은 지난 24일 한 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이날 축사는 광수, 축가는 영수, 영호, 영철이 불렀으며, 사회는 영식이 맡아 ‘나는솔로’ 17기의 변함없는 우정을 과시했다.
17기 영수는 2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힐링기수 17기 상철&현숙 결혼식. 결혼 진심으로 축하하고, 오래오래 행복하길”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과 영상으로 두 사람의 결혼식 모습을 전했다.
17기 상철과 현숙의 결혼식에는 ‘나는솔로’ 남규홍 PD를 비롯해 17기 전원이 참석해 ‘힐링기수’ 다운 면모를 뽐냈다.
한편, 17기 상철과 현숙은 ‘나는솔로’를 통해 맺어졌다. 이후 상철은 과거 양양에 위치한 한 파티에서 다소 수위가 높은 춤을 추는 과거 모습이 온라인을 통해 퍼지며 논란이 일었다. 이에 상철은 “논란이 될만한 행동이기에 진심으로 사과드린다”라면서도 “제가 사랑하는 사람에게 부끄러울만한 행동은 하지 않았다”라고 밝힌 바 있다. 두 사람은 논란을 딛고, 지난 24일 결혼해 부부의 연을 맺었다.
▶ ‘돌싱→결별’ 황정음, 비키니 입고 복숭아 같은 힙라인 공개 “더 눈부시다”
▶ 제시, 다 비치는 스킨톤에 브라 노출까지…꽉 눌려 더 안 믿겨지는 글래머 자태
▶ 장영란, 과감한 레드 모노키니…”아직도 수줍은 수영복샷”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