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브랜드평판 2024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에스파 2위 임영웅 3위 세븐틴 순으로 분석됐다.
가수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음원을 선보이고 있는 가수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커뮤니티가치로 분류하고 긍부정비율 분석과 평판분석 알고리즘을 통해 분석된 지표이다. 브랜드 평판분석을 통해 브랜드에 대해 누가, 어디서, 어떻게, 얼마나, 왜, 이야기하는지를 알아낼 수 있다.
가수 브랜드평판 1위에는 에스파가 이름을 올렸다. 특히 지난달 대비 브랜드평판지수가 30.83% 상승했다. 에스파는 최근 두 번째 월드 투어 ‘2024 에스파 라이브 투어 – 싱크 : 패러렐 라인’으로 전세계 팬들을 만나고 있다. 특히 매공연 매진 행진을 이어나가며 막강한 티켓 파워를 입증했다.
임영웅은 2위에 이름을 올렸다. 지난 22일 임영웅은 콘서트 실황 영화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 개봉을 앞두고 언론배급시사회에 모습을 드러내는가 하면, JTBC ‘뭉쳐야 찬다3’에 출연하며 어느 때보다 왕성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다.
세븐틴은 2년 만에 개최하는 미국 공연이 10회차 중 무려 9회차가 매진되는 기염을 토했다. 10월12~13일 경기 고양종합운동장 주경기장에서 월드투어의 포문을 여는 세븐틴은 전세계 팬들과의 만남을 예고하고 있다.
2024년 8월 가수 브랜드평판 30위 순위는 에스파, 임영웅, 세븐틴, 아이브, 방탄소년단, 아이유, 싸이, 태연, 블랙핑크, 데이식스, 이찬원, 영탁, 라이즈, 여자아이들, 잔나비, 정은지, 트와이스, 투어스, 비비, 르세라핌, NCT, 소녀시대, 강다니엘, 이승윤, 이영지, 정동원, QWER, 나훈아, 레드벨벳, 베이비몬스터 순으로 분석됐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