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투어 ‘팔로우’ 어게인 투 시네마’가 다채로운 특별 상영회를 개최해 국내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끈데 이어, 바로 오늘부터 글로벌 개봉해 전 세계에 흥행 열풍을 이어간다.
지난 8월 17일(토)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캐럿봉의 지휘에 맞춰’ 응원봉 상영회를 성료했다. 캐럿봉을 흔들면서 노래를 따라 부를 수 있는 응원봉 상영회는 예매 오픈과 동시에 ULTRA 4DX 상영관 전석 매진을 기록한 것을 시작으로, 상영회가 진행된 당일 소셜 미디어 X 실시간 트렌드를 점령하는 등 관객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끌어냈다.
뿐만 아니라 지난 8월 18일(일)에는 외국어 자막 상영회를 개최, CGV명동에서는 영어 자막, CGV건대입구에서는 중국어 자막, CGV동대문에서는 일본어 자막과 함께 글로벌 관객들이 영화를 즐길 수 있는 시간이 마련되었다.
‘세븐틴 투어 ‘팔로우’ 어게인 투 시네마’는 8월 21일(수) 바로 오늘부터 글로벌 개봉을 이어간다. 지난 8월 14일(수) 한국 개봉을 시작으로, 8월 21일(수) 전 세계 90여 개 국가/지역에서 개봉되며, 일본에서는 8월 23일(금) 개봉 예정이다. 그뿐만 아니라 개봉 2주 차 국내 관객들을 위한 특별한 특전과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8월 21일(수)부터 8월 27일(화)까지 영화 관람 시 유닛 별 포토카드 세트 3종 중 1종을 선착순 랜덤 증정하며, 이벤트 기간 내에도 특전 소진 시 이벤트는 자동 종료된다.
또한 지난 ‘캐럿봉의 지휘에 맞춰’ 응원봉 상영회에 대한 관객들의 폭발적인 반응에 힘입어, 2주 차 ‘아주 NICE’ 싱어롱 상영회를 확정했다. 싱어롱 상영회는 오는 8월 24일(토), 25일(일) 양일간 CGV왕십리, 영등포,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현재 CGV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인 영화 ‘세븐틴 투어 ‘팔로우’ 어게인 투 시네마’는 글로벌은 바로 오늘, 일본은 8월 23일(금) 개봉해 전 세계 관객과 만난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