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아일리원이 청량하고도 시원한 여름을 선사한다.
아일리원(아라, 리리카, 하나, 로나, 나유, 엘바)은 2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illang : Firework’를 발매한다.
지난 4월 발매한 디지털 싱글 ‘IMMM’ 이후 약 4개월 만에 컴백하는 아일리원은 진정한 ‘나’를 찾아가며 성장해 나가는 과정을 이번 앨범에 담아냈다.
신보에는 타이틀곡 ‘illang(Firework)’를 비롯해 선공개곡 ‘I MY ME MINE’과 미성숙했던 첫사랑을 되돌아보는 ‘Are You Happy Now?’, 넓은 바다를 보며 아름다운 사랑을 노래하는 ‘Ocean View’가 수록되어 있다.
특히 아일리원의 새로운 ‘썸머송’이 될 타이틀곡 ‘illang(Firework)’은 반짝이는 바다의 파도가 일렁이는 느낌을 표현한 곡으로 트로피컬 사운드를 담아 청량한 여름 분위기를 안겨준다. 특히 아려한 멜로디와 가사가 듣는 이들의 감성을 자극할 예정이다.
아일리원은 다채로운 음악을 담은 이번 앨범으로 보다 성숙해진 모습을 담아냈으며, 앞서 보기만 해도 시원하고 푸르른 여름을 떠올리게 만드는 콘셉트 포토와 뮤직비디오 티저 등의 티저 콘텐츠를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아일리원은 20일 오후 6시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동시에 공개하고, 본격적인 앨범 활동에 돌입할 계획이며 다양한 콘텐츠와 활동으로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사진=에프씨이엔엠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