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데일리 = 김도형 기자] 가수 지드래곤의 한 스포츠 브랜드와 협업이 화제인 가운데 적극적인 홍보에 나서 눈길을 끈다.
지드래곤은 17일 자신의 소셜 계정을 통해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는 자신의 패션 브랜드 피스마이너스원의 로고가 새겨진 카디건과 청바지를 입은 지드래곤의 모습이 담겼다.
특히나 쉽게 보기 어려운 그의 장난기 가득한, 꾸러기 포즈들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피스마이너스원,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해시태그도 빼놓지 않았따.
지드래곤 지난 14일 한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와 슈즈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했다. 출시가 대비 3배 넘게 가격이 껑충 뛸 정도로 큰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1988년 8월 18일 출생인 지드래곤은 오늘(18일) 생일을 맞았다. 가요계 컴백도 준비 중이다. 올 하반기로 정확한 시기는 미정이다. 최근 전 소속사인 YG 엔터테인먼트로부터 ‘지드래곤’, ‘GD’ 상표권을 무상으로 양도받았다는 소식도 전해졌다.
지난 2006년 YG를 통해 그룹 ‘빅뱅’으로 데뷔, ‘거짓말’, ‘마지막인사’, ‘하루하루’, ‘붉은노을’, ‘판타스틱 베이비(Fantastic Baby)’ 등 수많은 히트곡을 남겼다.
지난해 YG와 전속계약이 만료됐고, 갤럭시코퍼레이션에 새 둥지를 틀었다. 올해 한국과학기술원(KAIST) 기계공학과 초빙교수로 임명됐다.
댓글0